기사 메일전송
한밤 판 ‘그것이 알고 싶다’...월하동 살인사건의 전말은? - 박정우(지성)을 둘러싼 ‘놈놈놈’ ... 그들은 누구?
  • 기사등록 2017-02-20 16:53: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내일(화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 에서는 배우들의 열연과 섬뜩한 반전에 힘입어 시청률 20%를 돌파한 드라마 '피고인'을 집중 해부한다. '피고인'은 현직 검사인 박정우(지성)가 아내와 딸을 살해했다는 누명을 쓴 뒤 진실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촉망받는 검사이자 애처가, ‘딸바보’로 동네에 소문이 자자했던 박정우, 그는 어쩌다 ‘월하동 살인 사건’의 범인이 되어 사형까지 선고받게 되었을까? '본격연예 한밤'은 마치 '그것이 알고 싶다'와 같이 1회부터 지금까지의 드라마 속 단서를 조합해 진실을 추적해 나간다.

가장 의심되는 인물은 역시 엄기준이 열연 중인 차민호다. 차민호는 자신의 죄를 감추기 위해 쌍둥이 형을 죽인 뒤, 형으로 위장해 살아가는 악역 중의 악역이다. 하지만 엄기준을 유일한 진범으로 단정 짓기엔 여전히 의심스러운 인물들이 많다.

주변 인물들에 대한 심층 조사도 진행된다. 소름 돋는 반전을 선사한 유괴범 이성규(김민석), 모든 진실을 알고 있는 박정우 검사의 죽은 아내 윤지수(손여은) 등 주인공을 둘러싼 ‘놈놈놈’들을 전격 해부한다.

특히 이번 코너에서는 김주우 큐레이터가 '그것이 알고 싶다' 속 김상중을 연상케 하는 열연(?)을 펼쳐 흥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억울하고 답답한 전개로 잠시나마 ‘고구마 드라마’란 별명을 얻었던 드라마 '피고인'. 하지만 바로 오늘 ‘월하동 살인 사건’의 전말이 공개되며 사이다 전개의 서막이 오른다. 이 모든 과정이 내일 밤 8시 55분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5775
  • 기사등록 2017-02-20 16:5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