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웨딩드레스 입은 유선, 4색 매력 발산! - 결혼식 앞둔 유선의 ‘희비 교차’ 심정
  • 기사등록 2017-02-16 16:58: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우리 갑순이’ 유선이 눈부신 웨딩드레스를 입었다.

SBS ‘우리 갑순이’(문영남 극본, 부성철 연출) 측은 재순(유선 분)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어깨선이 살짝 비치는 레이스 시스루에 백색 자수 드레스가 눈부신 재순은 오랜만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4색 매력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 환희, “신부는 아름다워야죠”

재순의 마음 고생을 말하자면,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 그동안의 사연이야 어찌됐든 여자로서 결혼식에서 만큼은 행복한 신부, 아름다운 신부가 되고 싶은 게 인지상정이다. 유선은 웨딩드레스를 입자 활짝 웃으며 “평생 한번 입어보는 웨딩드레스를 이렇게 다시 입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 재순에게도 이렇게 행복한 날이 찾아와 마음껏 기뻐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아련,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

재순은 두 번이나 결혼을 했으나 성공을 하지 못했다. 또다시 전세방(정찬 분)과 결혼을 선택한 데에는 아들 똘이의 행복을 위해서 친아빠와 함께 살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 가장 크다. 하지만 재순의 입장에서는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지 두려움이 앞서는 심정이다. 유선은 “기구한 인생을 살아온 재순을 생각하면 웨딩드레스를 입어도 아련하고 애잔한 기분이다”고 전했다.

◆ 우수, “금식과 이별을 생각하면…”

전세방과 조금식(최대철 분) 사이에서 불안한 삼각관계를 유지하던 재순은 지난 회차에 이혼서류를 찢어 휴지통에 버리면서 금식에 대한 마음을 정리했다. 그러나 웨딩드레스를 입고 난 후에도 그에 대한 미련은 남아있는 듯 우수에 찬 표정이다. 유선은 “사랑하는 남자를 두고 결혼을 해야하는 심정이 이런가 보다”며 재순의 마음을 대변했다.

◆ 진지, “언제 어디서나 대본 열공”

웨딩드레스를 입고 대본 열공 중인 유선의 모습도 포착됐다. 유선은 열심히 노력하는 연기자로 ‘우리 갑순이’ 제작진 및 선후배 사이에서 유명하다. '우리 갑순이'의 재순이 빛나 보이는 까닭은 어느 상황에서도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유선이 있기 때문이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유선은 오는 18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우리 갑순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5619
  • 기사등록 2017-02-16 16:5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