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혁권-박선영-김지민이 만나면 가족사진도 남다르다?! - 왠지 모르게 짠한 박혁권과 남다른 모녀케미 돋보이는 박선영$amp;김지민에 폭소만발!
  • 기사등록 2017-02-15 16:54: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오는 2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초감성 미니드라마 <초인가족 2017>(연출: 최문석, 극본: 진영,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이 초인가족 3인의 좌충우돌 가족사진 촬영기를 공개해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가족사진 한 장을 찍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박혁권, 박선영, 김지민의 모습이 담겨있다.

먼저 대한민국의 평범한 40대 가장이자 주류회사의 비주류 만년과장 ‘나천일’(박혁권)의 다소 찌질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갑작스러운 가족사진 촬영이 달갑지 않은 아내 ‘맹라연’(박선영)과 중2 딸 ‘나익희’(김지민)의 눈치를 보며 허둥지둥 대는 모습이 포착된 것. 결국 그는 아내와 딸을 달래가며 촬영에 성공하지만, 사진 한 귀퉁이에 불편한 자세로 끼어 앉아있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서 팔짱을 낀 채 시큰둥한 표정으로 앉아있는 라연과 마치 영혼이 빠져나간 듯 멍하니 앉아있는 익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의 모습이 실제 엄마와 딸의 모습처럼 꼭 닮아있어 벌써부터 본편에서 보여줄 남다른 모녀케미(?)를 예고하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천일에게 항의라도 하는 듯 한 두 사람의 모습은 당황한 천일의 표정과 대비되며 웃음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내 두 사람은 언제 그랬냐는 듯 환한 미소와 꽃미모를 한껏 뽐내며 가족사진 촬영에 임해 앞서 보여준 까칠한 모습과 대조되는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자랑했다고.

박혁권, 박선영, 김지민의 빵 터지는 가족사진 촬영 현장을 담은 스틸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SBS <초인가족 2017>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이라고 말하는 초감성 미니 드라마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웃음과 감성으로 엣지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SBS <애인있어요>, <발리에서 생긴 일> 등을 통해 정통 드라마의 대가로 평가 받고 있는 최문석 PD가 연출을 맡아, 현 시대를 배경으로, 중간으로 살아남기에도 힘든 짠한 우리네 이야기를 유쾌하게 전한다.

SBS <초인가족 2017>은 오는 20일 월요일 밤11시 1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5547
  • 기사등록 2017-02-15 16:54: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