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리 없는 살인자, 당뇨’ 1000만 명에 달하는 당뇨 인구에게 출구를 공개한다! - 주부들의 아이돌, 조충현 아나운서! 프리 선언한 선배 조우종 보고 KBS에 충성 맹세?
  • 기사등록 2017-02-15 16:52:00
기사수정
    KBS

[시사인경제]KBS 아나운서 조충현과 MBC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문지애가 <비타민>에 출연했다.

현재 KBS <생생정보통>을 진행하고 있는 조충현은 푸근한 인상과 센스 있는 진행으로 주부들의 아이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끼를 주체하지 못하는 조충현 아나운서의 모습에 MC 이휘재가 “프리 선언을 준비하고 있는 것 아니냐”라는 우려 섞인 시선을 보내자 조충현은 펄쩍 뛰며 “조우종 선배를 보니 나가면 절대 안 되겠더라”라는 말로 재치 있게 응수했다. 이에 문지애가 “내가 4년 전에 (MBC에서) 나와 보니 그냥 회사에 있는 게 좋더라”라는 진심 어린(?) 조언을 하자, 조충현은 KBS에 충성을 맹세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날은 방송인 문지애가 임신 공개 후 진행했던 첫 녹화로 문지애는 등장부터 산부인과 전문의에게 건강 상담을 쏟아냈다. “승재를 보며 태교를 한다”는 문지애는 “승재의 태교 방법이 너무 궁금하다”며 허양임 전문의에게 태교 방법을 물었다. 승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인 젝스키스 고지용의 아들로, 또래에 비해 빠른 언어 구사력과 남다른 인사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허양임 전문의는 승재를 임신 중에 했던 태교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비타민>에서는 ‘소리 없는 살인자, 당뇨’를 주제로 갈수록 늘어만 가는 우리나라 당뇨인구를 위해 당뇨의 원인, 치료 및 합병증 예방법, 그리고 완치까지의 관리 등에 대해 심도 깊은 토론을 나눴다.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주변에 당뇨로 고생하는 지인들이 많아 내내 당뇨를 걱정하던 김응수는 “당뇨가 걱정이 돼, 내 소변을 직접 맛 본 적도 있다”는 고백을 해 현장에 있던 모든 사람들을 경악하게 만들기도 했는데…

<비타민> ‘소리 없는 살인자, 당뇨’편은 오는 16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5546
  • 기사등록 2017-02-15 16:5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