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성범, 軍 후배인 배우 하정우에 개그맨 돼라 조언했던 사실 밝혀져 - 안시우, 개그계의 ‘저승이’ 등극
  • 기사등록 2017-02-08 16:56: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개그맨 박준형도 ‘웃찾사-개그청문회’의 저격을 피하지 못했다.

‘개그청문회’는 개그맨들을 소환해 그들의 진실한 모습을 파헤쳐보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 인기 코너다. 8일 방송에서는 공개 코미디의 살아있는 전설인 개그맨 박준형을 소환한다.

또 과거 인기를 끌었던 코너 ‘막둥이’ 개그우먼 김현정도 증인으로 출석,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갈갈이 패밀리와 막둥이 개그를 재연한다고.

한편, ‘개그청문회’에 여지없이 재소환 당한 ‘웃찾사’의 최고참 개그맨 강성범은 녹화 중 군복무시절 후배인 배우 하정우에게 “개그맨이 돼라”고 인생의 조언을 한 것이 밝혀져 장내를 떠들썩했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이날 ‘웃찾사’에서는 여심 저격 개그맨 안시우가 저승사자로 변신한다. 안시우는 죽은 사람을 저승길로 인도하는 내용을 그린 코너 ‘저승사자’를 선보이는데, 드라마 ‘도깨비’의 명대사를 비틀어 웃음을 선사한다.

SBS ‘웃찾사’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5218
  • 기사등록 2017-02-08 16:5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