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지민, 10대들의 마음을 대변할 질풍노도의 중2 나익희로 완벽변신! - 까칠VS발랄 반전 매력 돋보이는 스틸 공개!
  • 기사등록 2017-02-07 16:59:00
기사수정
    SBS

[시사인경제]오는 2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초인가족 2017>(연출: 최문석, 극본: 진영, 제작: ㈜도레미엔터테인먼트)이 차세대 스타 김지민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드라마 <어셈블리>, <달콤살벌 패밀리>, <불의 여신 정이>, <운빨 로맨스>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톡톡히 눈도장을 찍으며 차세대 아역스타로 성장해온 김지민은 이번 작품 <초인가족 2017>에서는 ‘나익희’ 캐릭터로 10대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전폭적인 지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지민이 맡은 캐릭터 나익희는 아빠 나천일(박혁권)과 엄마 맹라연(박선영)의 하나밖에 없는 중2 딸로, “행복은 성적순이 아니잖아요”를 그 누구보다 당당하게 외치며 ‘성적 자유주의’를 주장하고 병원에서 아이가 바뀌지 않고서야 친엄마, 아빠가 자신에게 이럴 수 없다며 망상 속 출생의 비밀을 간직한 중 2병 말기 천방지축 사춘기 소녀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까칠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나익희 캐릭터의 반전 매력이 고스란히 드러나 있어 눈길을 끈다.

무표정으로 쉽게 다가갈 수 없는 포스를 내뿜고 있는 모습에서는 엄마, 아빠보다는 친구가 더 좋고, 공부보다는 현재 자신의 감정이 더 중요한 질풍노도의 까칠한 중딩 나익희의 매력이 느껴지는 반면, 교복을 입고 깜찍하게 손 키스를 날리고 있는 모습에서는 그 나이 때에 맞는 풋풋함과 발랄함이 느껴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자연스레 미소를 머금게 한다. 여기에 김지민의 우윳빛깔의 새하얀 피부와 토끼 같은 눈망울은 보호본능을 자극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장에서도 선배 연기자들에게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열정도 많고 성실한 배우”라며 이쁨을 독차치 하고 있는 김지민은 “촬영장에 오는 게 너무 즐겁다. 박혁권, 박선영 선배님은 현장에서도 정말 엄마, 아빠처럼 잘 챙겨주신다. 즐거운 현장 분위기가 본편에서도 그대로 전달 될 것이라 생각한다. <초인가족 2017>과 ‘나익희’ 모두 기대해달라”며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BS <초인가족 2017>은 평범한 회사원, 주부, 학생의 일상 에피소드를 통해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모두 초인’이라고 말하는 웃음 감성 미니드라마로,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우리 가족의 리얼한 모습을, 웃음과 감성으로 엣지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SBS <애인있어요>, <발리에서 생긴 일> 등을 통해 정통 드라마의 대가로 평가 받고 있는 최문석 PD가 연출을 맡아, 현 시대를 배경으로, 중간으로 살아남기에도 힘든 짠한 우리네 이야기를 유쾌하게 전한다.

SBS <초인가족 2017>은 오는 20일 월요일 밤11시 1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15152
  • 기사등록 2017-02-07 16:5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 성료 김포시(시장 김병수)는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직원들의 인권 감수성 향상 및 조직 내 인권 문화 조성을 위해 시 전 직원과 산하기관 직원 26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김포시 공직자 인권영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국가인권위원회 추천작 ▲ 인종차별적 모습을 통해 편견적 시선에 대해 생각해 보는 `그린북`(6.25.) ▲ 진정한 어.
  2. 취임 2년 신상진 성남시장, 직원들 위한 커피차 이벤트 `눈길` 민선 8기 취임 2주년을 맞은 신상진 성남시장이 직원들을 위한 `커피차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7월 2일 낮 12시 시청 광장에서 열린 이 이벤트는 `신상 카페`라고 이름 붙인 푸드 트럭 2대를 동원해 1700명분의 커피를 친환경 다회용 컵에 담아 나눠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커피차 사장으로 변신한 신상진 성남시장은 직원 한명 한...
  3. 김경희 이천시장,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직접 챙긴다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6월 28일 관내 중소기업 제품 우선구매 관련 주요부서장(11개 부서) 간담회를 개최 했다. 지난 3월 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활동 여건 개선을 위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파악해 본 결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내 지역업체 물품 등 우선구매와 관련한 사항이 많은 부분을 차지했고, 이..
  4. 광명시, 통장 역량 키우는 `통장 현장 탐방` 첫 도입 광명시(시장 박승원)가 전체 통장을 대상으로 시 주요 기관에 방문해 시정철학을 공유하는 `통장 현장 탐방`을 처음 실시한다.통장 현장 탐방은 지역활동가로서의 통장 역량을 배양하고 대민 활동 수행 능력을 높이는 한편, 방문 기관에 담긴 주요 시정철학 공유해 시정 전반에 대한 통장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통장 현장 탐방은 ...
  5. 오성과 한음의 고장 포천시,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 진행 포천시(시장 백영현)는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2024 향교·서원 문화유산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포천시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유산연구센터(센터장 김재홍)가 주관하며 국가유산청이 후원하는 `We are the 포천 선비` 프로그램은 경기도 유형문화유산인 용연서원, 경기도 기념물인 화산서원, 경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