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수원시, 코레일 ‘겨울 내일로’ 이용객 수원화성 관람 및 시티투어 할인요금 제공
  • 기사등록 2014-01-14 08:05:00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임성택 기자 = 수원시는 오는 3월6일까지 운영되는 코레일의 ‘겨울 내일로’와 연계해 내일로 이용자(이하 내일러)에게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 관람 및 수원시티투어 이용 할인행사를 하기로 했다. 




‘코레일 겨울 내일로’는 만25세 이하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KTX를 제외한 새마을호,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 등의 자유석 및 입석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여행패스제도로, 수원시는 내일로 티켓 구입고객인 내일러에게 수원관광 이용요금을 대폭 할인 제공한다. 




시는 수원시티투어를 이용하는 내일러에게 평일에는 1만1,000원에서 7,000원으로, 일요일에는 1만5,000원에서 1만원으로 이용요금을 할인해준다. 수원화성을 방문하는 내일러에게도 수원화성관람 및 화성열차 이용, 수원유스호스텔 등의 시설 이용요금의 10%를 할인한다. 




또한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수원역여행상담센터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입하는 이용자에게는 수원관광 홍보를 위해 수원시-코레일 스템프북이 첨부된 수원관광가이드북과 홍보깃발을 함께 배부하기로 했다. 




시 관계자는 “철도관광 상품과 연계한 다양한 관광사업을 겨울철 뿐만 아니라 여름철에도 지속 추진해 수원을 방문하는 청소년 및 관광객에게 수원화성 및 수원의 문화 등을 알리도록 하겠다”며 “이를 위해 코레일과의 다각적인 공동마케팅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역여행상담센터(031-250-6229, 243-7878)로 문의.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919
  • 기사등록 2014-01-14 08:05: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4.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5. 조명산업 30년 외길, 우직한 장인의 길을 걷는 기업 — ㈜덕영라이트 화성시 양감면 송말길에 위치한 ㈜덕영라이트, 조명업계에서 30년을 묵묵히 걸어온 송기성 대표이사는 요즘처럼 힘든 시기는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직원들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려는 그의 기업가 정신은, 단순한 경영을 넘어 ‘공존’을 실현하는 모습으로 비친다.덕영라이트는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