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성시의회 조병수·허인숙 의원, '경기도 시·군의회의장남부권협의회 의정대상' 수상
  • 기사등록 2016-04-15 09:17:00
기사수정

 【시사인경제】화성시의회 조병수 의원(행정자치위, 더민주, 가선거구)과 허인숙 의원(교육복지경제위, 새누리당, 비례대표)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남부권협의회 주최로 14일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1회 우수의원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1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남부권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의정대상’은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자 2014년 7월부터 2016년 2월말까지의 의정활동을 평가하여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조병수 의원과 허인숙 의원은 “지역 주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성실한 시의원으로서 본분을 다하고자 노력했을 뿐인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 남은 임기동안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고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9065
  • 기사등록 2016-04-15 09:1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