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당선소감] 화성병 권칠승 더민주 국회의원 당선자 - "더불어 함께 잘사는 화성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
  • 기사등록 2016-04-14 09:06:00
기사수정

 【시사인경제】20대 총선 더민주 화성병 권칠승 국회의원 당선자는 "화성의 발전과 바른 대한민국을 바라는 화성시민의 선택에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이 모든 분들의 마음을 담아 다함께 민생을 먼저 생각하고, 더불어 함께 잘사는 화성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권칠승 당선자는 "저는 국회의원이 되면 첫 번째 법안으로 보육대란을 막기 위한 관련법 개정안을 약속드렸습니다. 교육과 보육은 미래를 가꾸는 일로 국가가 우선적으로 책임질 과제입니다. 저는 미래세대가 결혼과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아이키우기 좋은 대한민국, 교육도시 화성을 만드는 일에 매진하겠습니다. 민간어린이집을 국공립으로 전환하는 방법으로 국공립어린이집과 유치원을 확충하고 좋은집을 저렴하게 더 많이 공급하는 정책을 추진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화성시는 과밀화된 서울을 보완하기 위해 급속히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사람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 도시’가 되었습니다. 도농간의 상생협력이 부족하고 개발이 특정지역에 집중되었습니다. 미래의 화성은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도시가 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서울의 그늘을 벗어나 수도권과 충청권을 연결하는 중추도시로서 화성이 가진 가치를 살려야 합니다. 정부를 설득하고, 법적 근거를 마련하겠습니다."고 밝혔다.

 

또한, "제 값 받고 대접 받고 일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겠습니다. 정치적 민주화에 이은 경제민주화에 앞장서겠습니다. 최저임금 확대로 [열정페이]를 막고, 하청재하청 구조를 개선하겠습니다. 대기업 중소기업이 상생발전하고, 일하고 싶은 청년들이 원하는 일자리를 가지고, 사회적 약자와 더불어 사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계획을 설명했다.

 

끝으로 "이번 총선을 통해 변화를 바라는 유권자의 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잘못된 정치를 바꾸라는 민심의 호된 질타도 확인했습니다. 그 민심을 받들어 민생을 먼저 생각하는 정치에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소수 특권층과 재벌을 위한 정치가 아니라 국민의 삶을 바꾸는 정치를 하겠습니다. 새누리당 정권 8년, 잃어버린 8년 서민경제가 무너졌습니다. 국민의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일에 헌신하겠습니다. 국민을 어렵게 한 새누리당 정권을 대신할 새로운 정권을 창출하겠습니다. 국민의 삶을 먼저 생각하고, 정의롭고 공정한 사회를 일굴 정권교체를 위한 밑거름이 되겠습니다."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9043
  • 기사등록 2016-04-14 09:0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5.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