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인경제】 경기관광공사(사장 홍승표)는 28일 오전 경기도체육회관에서 관광과 스포츠의 연계 및 발전 촉진을 위해 경기도체육회(사무처장 최규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
이번 업무 협약은 경기도체육회관, 경기도종합사격장, 경기도유도회관, 경기도검도회관 등 경기도체육회 주요 스포츠 시설을 활용한 관광자원화 사업을 통해 스포츠와 관광 산업의 상호 발전 을 도모하는 데 의미가 있다.
중국 자전거 투어 상품, 한일 청소년 축구 교류 상품, 동남아 마라톤 상품 등을 개발하여 생활체육과 관광 분야 융합에 선도적 역할을 해오고 있는 공사는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경기도체육회의 각종 스포츠 행사와 접목한 관광 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하고, 도내 체육시설 활성화를 위한 홍보마케팅을 추진할 방침이다.
홍승표 사장은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생활체육의 가치와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요즘, 스포츠와 관광의 결합은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도민과 관광객들의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공사는 이번 경기도체육회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관광과 스포츠의 상호 발전을 적극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최규진 사무처장은 “경기도체육회와 경기관광공사의 협약은 도내 스포츠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출발이자 관광문화 진흥을 통한 경제발전의 초석을 다질 것”이라며 “도민에게 양질의 스포츠 및 관광 서비스를 제공해 행복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