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업체 (주)에프티코스메틱이 베실로니아 신상품 마스크팩과 미스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
(주)에프티코스메틱의 이번 신제품 베실로니아 펩타이드 산양유 마스크팩은 깨끗한 자연에서 나고 자란 산양유 속 풍부한 셀레늄 성분인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통해 피부에 영양과 부드러움을 주고 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에센스로 피부탄력과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돕고 멜라닌의 피부이동을 감소시켜주는 역할을 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미백에 도움을 준다.
(주)에프티코스메틱의 또 하나의 신제품 베실로니아 스위트 덜싯 바디오일 미스트는 정제수가 한 방울도 섞이지 않은 오일 베이스의 미스트로 오일 제품 특유의 불쾌한 미끈거림이나 번들거림이 없다.
또 단시간에 스며드는 탁월한 흡수력으로 여러 번 문지르지 않아도 피부에 바로 흡수되고, 보습감이 장시간 유지되며 달콤하고 감미로운 향기를 온몸에서 은은하게 풍겨 주기 때문에 사용감이 뛰어나다.
이와 함께 건조완화, 살트임예방, 피부트러블완화를 도와주는 호호바 시드 오일과 노화예방, 촉촉보습, 영양공급, 피지조절을 도와주는 아보카도 오일, 영양공급, 피부진정, 피부보호를 도와주는 선플라워 시드 오일, 메도우폼 시드 오일, 잇꽃씨 오일, 올리브 오일, 당근씨 오일, 알로에베라잎 추출 등 피부에 유효한 8가지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건조한 날씨에 갈라지고 거칠어진 살결에 촉촉함을 줄 수 있다.
(주)에프티코스메틱은 화장품 연구개발 및 제조 업체로 '행복한 고객 만들기'라는 신념을 가지고 고객중심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열정과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브랜드와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님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한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