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중·고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 선후배의 우정과 화합, 지역과 함께한 뜻깊은 날 보내 - 체육과 소통으로 빚은 동문 축제, 지역과 함께한 하루
  • 기사등록 2025-04-13 10:48:01
기사수정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계왕)는 지난 12일, 오산중학교 강당 및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 회장 이계왕 인사말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의 우정을 나누고 동문 간 유대를 강화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졸업 동문과 가족, 지역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는 이동구 사무총장의 개회 선언과 내빈 소개로 시작되었다. 이 사무총장은 “오산중·고 동문들이 함께 모인 이 시간이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하며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이권재 오산시장 축사

이어 이권재 오산시장, 이상복 오산시의회 의장, 성길용 부의장, 조용호 경기도의원, 곽상욱 (전) 오산시장, 송영만 (전) 도의원, 임완식 신협이사장, 황태경 새마을금고이사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축하의 뜻을 전했다.


이계왕 총동문회장은 환영사에서 “선후배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오늘 같은 날이 우리 동문회의 가장 큰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동문 간 화합과 모교 발전을 위해 총동문회가 든든한 다리가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바쁜 일정 속에서도 참석한 내빈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족구, 이어달리기, 줄다리기 등 다양한 체육경기와 장기자랑,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되어 동문과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석자들은 “오랜만에 선후배들과 만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입을 모았다.


총동문회는 향후 모교와 동문 간의 가교 역할을 넘어,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오사 지역을 중심으로 공헌 활동에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1674
  • 기사등록 2025-04-13 10:48: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