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인뉴스 새해인사 - 2025년, 희망과 도약의 새 길을 열며..... -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시대, 함께 나누는 희망의 불씨 - 변화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지역사회와 미래의 가교를 향해
  • 기사등록 2024-12-31 16:39:05
기사수정

안녕하십니까! 

경기인뉴스 발행인 홍충선입니다.


2025년 을사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경기인뉴스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요즘 우리는 그야말로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변화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기술의 발전 속도, 사회적 갈등과 불확실성 등 많은 이슈가 우리 앞에 놓여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 속에서도 우리는 서로를 의지하며, 작은 희망의 불씨를 키워가는 과정에 있습니다.


새해는 이러한 불확실성을 함께 극복하며, 새로운 희망과 가능성으로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힘든 시기를 함께 나누고 서로를 격려하며, 경기 지역 사회가 더욱 단단히 결속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경기인뉴스가 그 중심에서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2025년에도 변함없이 공정하고 깊이 있는 보도로 여러분 곁을 지키겠습니다. 지역 사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밝은 내일을 위한 가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며, 뜻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희망을 나누며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는 2025년을 만들어갑시다.


감사합니다.


경기인뉴스 발행인 홍충선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1580
  • 기사등록 2024-12-31 16:39: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