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용 봉사와 따뜻한 배려가 있는 공간 "윤서연헤어살롱" - 10년을 젊어 보이는 신세계의 삶이 시작되는 곳 - 예약 필수! 지역사회 신뢰를 얻은 특별한 매력
  • 기사등록 2024-11-26 09:16:38
기사수정

오산시 운천로 74, 화성프라자 2층에 위치한 윤서연헤어살롱은 단순한 미용실이 아니다. 윤서연 원장이 이끄는 이곳은 미용봉사와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기쁨을 선사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공간이다.


윤서연 원장 윤서연헤어살롱은 지역 주민들을 위한 미용봉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으며 어려운 이웃에게 무료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행사에도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등, 미용을 통해 외적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자신감을 주고 있다. 윤 원장은 "미용은 사람들에게 작은 위로가 될 수 있다"며 봉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봉사활동중인 윤원장(우측)윤 원장의 미용실 운영은 가족의 지원 덕분에 더욱 견고하게 이루어지고 있다고 말한다. 배우자는 S기업에 근무하며 윤 원장의 사업을 물심양면으로 돕고, 친오빠도 미용업에 종사하며 함께 힘을 보태고 있다. 이러한 가족 간 협력이 윤서연헤어살롱을 안정적으로 성장시킨 원동력이라고 한다.

 

미용실 내부전경윤 원장은 뛰어난 미용 기술로 유명하다. 어떤 스타일이든, 윤 원장 손을 거치면 10년을 젊어 보이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다. 고객들은 자신감을 얻고,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윤 원장은 "미용은 내면까지 변화시키는 힘이 있다"고 말하며, 고객의 개성에 맞는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데 주력한다고 말한다.

 

미용실 내부는 풍성한 먹을거리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 미용을 하지 않더라도 늘 방문객이 늘 만원이다. 작은 배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며, 윤서연헤어살롱은 단순한 미용실 이상의 따뜻한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미용실 내부 전경

예약이 필수인 윤서연헤어살롱은 지역사회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미용봉사와 가족 지원, 뛰어난 미용 기술 덕분에 단순한 미용실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공간으로 이곳에서 고객들은 자신감을 얻고, 삶의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게 되는 공간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는 곳 "윤서연헤어살롱"으로 가보자. 예약은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1541
  • 기사등록 2024-11-26 09:16: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의회, 'AI 행동패턴 기반 학교시설복합화 연구회'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경기도의회 의원연구단체 ‘AI 행동패턴 기반 학교시설복합화 연구회’(회장 김근용 의원)는 25일, 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AI 기반 행동 예측을 활용한 지역사회 연계 학교시설 복합화 활성화 방안』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에는 김근용 의원을 비롯해 윤성근 의원(안전행정위원회), 김선희 의원(교.
  2.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 제101회 총회 개최 전국시도교육감협의회(회장 강은희 대구시교육감, 이하 협의회)는 3월 27일 충청남도 보령머드테마파크에서 제101회 총회를 열고 주요 교육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직업계고 외국인 유학생 취업비자 발급 건의 ▲교육용 전기요금 단가 인하 요구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개정 건의 등 6개 안건을 .
  3. 유영일 경기도의원, 안양시 유니버설디자인 사업 착수보고회 참석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유영일 부위원장(국민의힘, 안양5)은 28일 안양6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부지 내 유니버설디자인 사업’ 착수보고회에 참석해 안양시 교통약자를 위한 성공적인 사업 추진을 당부했다. 당초 안양시는 ‘경기도 2025년 유니버설디자인 사업’ 대상지에 포함되었다가 예산안이...
  4. 경기도의회 이병길의원 , 제15회 남양주시사회복지사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이병길 의원(국민의힘, 남양주 7)은 3월 31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5회 남양주시사회복지사대회에 참석해 지역 사회복지사들과 따뜻한 인사를 나누고, 그간의 헌신과 노고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이날 행사는 남양주시사회복지사협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사회복지사 선서와 표창 수여식, 문화공.
  5. 선고기일 앞둔 정국, 더는 국민을 시험하지 말라 요즘 오산 시내를 걸어보면 ‘임대문의’가 붙은 빈 상가들이 부쩍 늘었다. 문을 닫은 가게 앞에서 발걸음을 멈추는 시민들의 표정은 무겁기만 하다. 장사가 안 돼 접었다는 말이 이제는 낯설지도 않다. 정치가 혼란한 사이, 민생은 이렇게 서서히 무너지고 있다. 하지만 정치권은 여전히 각자의 계산에만 몰두하고 있다. “국민을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