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회 오산중 ·고 경제인연합회 회장배 골프대회" 성료 - 지역경제 활성화와 동문 간 친목과 화합 - 동문과 소통하는 뜻깊은 대회 - 동문회 발전과 회원들의 사업 발전을 기원
  • 기사등록 2024-10-16 11:23:30
기사수정

오산중·고 경제인연합회(이하 오경회)는 '제2회 오경회 골프 대회'를 15일 태안군 근흥면에 위치한 골든베이 골프&리조트에서 개최했다.



고문이자 회원인 박신원((前) 오산시장), 이제형(오산중·고 경제인연합회 골프회장), 이계왕(오산중고등학교 총 동문회장), 한웅석((前)오산시 새마을 지회장) 회원 등 많은 동문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박신원 고문은 축사로 “오산중·고 경제인골프회가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동문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대회가 되길 기원한다.”라고 참가한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어 이계왕 오산중고 총 동문회장은 “어려운 경기지만 오산중고경제인 골프대회를 토대로 동문회 발전과 회원들의 사업 발전을 기원한다.”라고 축사를 했다.


이재형 오경회 회장은 “이번 제2회 오경회 골프대회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동문과 소통하는 뜻깊은 대회가 되었으면 한다. 경품을 많이 준비했으니 맘껏 즐기고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했다. 


이번 대회 입상자는 메달리스트 최문규, 준우승 양한성, 신페리오 우승 이필구, 다파상 박찬식, 다보기상 김도수, 롱기스트상 권혁만, 니어리스트 한웅석이 차지했다.


한편, “오산중·고 경제인연합회”는 경제인들의 다양한 정보교류와 친목 도모를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자 조직한 단체로 오산중고 출신 회원 경제인 등 5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단체다. 오산중·고 경제인 골프회 회원 가입은 이동구 사무총장 010-3878-0899에게 연락하면 된다고 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1514
  • 기사등록 2024-10-16 11:23: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제1회 청청 청소년 시조·시백일장 공모 아트홀 청청(관장 윤영화)은 겨레 시(시조)의 문학적 계승 발전을 위하여 지역의 청소년들에게 제1회 청청 청소년 시조·시백일장 공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 전통 시조의 아름다움과 깊이를 느낄 수 있는 시조·시백일장을 통해 문학성이 뛰어난 우수학생을 발굴하고 알리고자 오는 11월 30일까지 작품을 접수한다.이번 공모전.
  2. 오산시, 난임부부 시술비 ‘출산당 25회’ 확대 지원 오산시는 이달부터 난임 극복을 위한 대응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 난임 부부당 기존 25회(인공수정 5회, 체외수정 20회)로 제한됐던 난임부부 시술비를 ‘출산당 25회’로 확대 지원한다. 출산당 25회로 늘어나면 첫 아이 임신을 위해 25회의 시술 지원을 모두 소진했던 부부도 둘째, 셋째를 가질 때 추가로 25회씩 지원을 받을 수 있게...
  3. 김승원 의원 , 도시정비법 개정안 발의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김승원 간사 ( 경기도당 위원장 , 수원시갑 ) 가 조합 임원 선출 기준을 완화해 조합 운영의 안정성을 높이는 내용의 도시정비법 개정안을 15 일 대표 발의했다 . 개정안은 공유재산을 보유한 소유주들 가운데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으로 임원 활동이 불가능한 경우 다음으로 많은 지분을 소유한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