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석균 예비후보, 민주당이 만든 ‘국민 찬스’...“반드시 총선 승리” - ‘아버지 찬스 어불성설...의정부시민에게 후보 선택 맡겼다’ - ‘박지혜 후보에 공정 경쟁 제안...지역위원회에 공정 관리 당부
  • 기사등록 2024-03-04 10:56:23
기사수정

문석균 더불어민주당 의정부갑 예비후보는 4일 "의정부시민의 선택만으로 후보가 결정되는 100% 국민경선은 `국민 찬스`"라고 밝혔다.

 

문석균 더불어민주당 의정부갑 예비후보는 4일 "의정부시민의 선택만으로 후보가 결정되는 100% 국민경선은 `국민 찬스`"라고 밝혔다.

문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의정부가 키워 준 정치인 문희상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다. 이번 경선이 `아버지 찬스`란 말은 어불성설"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문 예비후보는 "우리 당은 의정부시민에게 민주당 후보 선택을 맡겼다"며 "오랫동안 총선을 준비해 온 사람으로 경선에 포함시킨 민주당의 결정에 감사하고, 시민에게도 감사하다"고 평가했다.

 

또 "많이 부족한 문석균을 당이 영입한 인재와 경선할 기회를 줘 고마운 마음"이라며 "국회의장까지 지낸 `아버지 찬스`란 세간의 눈길이 적지 않은 부담 속에서도 경선의 장을 마련해 준 고민의 무게를 충분히 한다"고 당의 결정에 재차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공정하고 깨끗한 경선, 시민에게 희망을 주는 경선을 만들어 총선 승리에 기여하겠다"며 "의정부시민께서 기회를 주신다면 온몸으로 의정부와 대한민국을 미래로 밀고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문 예비후보는 "민주당 의정부갑 당원들에게도 감사하다"고 했다.

 

문 예비후보는 "지역 국회의원인 오영환 의원이 불출마 선언 후 지역은 오랫동안 혼란한 상황이 이어졌고, 이런 혼란함 속에서도 민주당 승리를 이끌 수 있는 후보가 결정되길 기대해 왔다"며 "당원들의 기대에 부응이라도 한 듯 민주당은 인재 영입 1호와 문석균의 경선을 100% 경선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누가 민주당 후보로 결정되든 의정부갑 당원들이 하나로 똘똘 뭉쳐 윤석열 정부 심판에 불을 댕겨야 한다"며 "문석균도 선택은 의정부시민들에게 맡기고 누가 후보로 결정되든 민주당 총선 승리를 위해 손을 맞잡고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문 예비후보는 경쟁자인 박지혜 예비후보에게도 감사를 전하며 공정한 경쟁을 제안했다.

 

문 예비후보는 "다른 지역에서 드문 `국민 찬스`가 우리에게 주어졌다"며 "경선 과정이 민주당 승리를 위한 초석이 되도록 공정하고 당당하게 경쟁하자"고 전했다.

 

문 예비후보는 "민주당 의정부갑 지역위원회는 후보들에게 주어진 `국민 찬스`를 얻는 경쟁, 시민들에게 주어진 `필승 후보`를 얻는 축제를 공정하게 관리하는 데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0285
  • 기사등록 2024-03-04 10:56:2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과천시, 국도47호선 우회도로 서울방향 이달 30일부터 임시 개통 3일 과천시에 따르면, 이달 30일 오후 2시부터 갈현동~원문동을 잇는 국도47호선 우회도로 서울방향이 임시 개통된다.이번 임시개통 구간은 신갈현교차로에서부터 옥탑지하차도, 제비울교차로를 거쳐 래미안슈르 부근에 위치한 과천대로(서울방향)까지 연결되는 2개 차선이다. 해당 도로는 임시개통 기간에는 안전을 위해 30km/h 속도제한으로...
  2. 경기주택도시공사, 전세임대 민원전화 빠르고 정확해진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기존주택 전세임대 관리세대 2만호 도래에 따라 입주 고객의 전화응대 편의를 위한 ARS 기능을 도입한다고 3일 밝혔다.기존 지역별 담당자 전화 연결에서 대표번호 ARS를 통한 보증금 문의, 임대료 문의, 계약관련 문의 등 3가지 유형으로 세분화해 안내하게 된다.또 입주희망자, 입주자, 임대인 등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3. 남양주시, 왕숙천 유역 공공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 원안 추진 남양주시는 3기 신도시 입주 시기 등을 고려해 공공하수처리시설 설치사업을 원안대로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이에 따라 평내 하수처리장신설(41,000㎥/일) 및 지금 하수처리장 증설(29,000㎥/일)은 민간투자사업으로, 진건 하수처리장 증설(30,000㎥/일)은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에서 직접 시행한다.이는 ▲3기 신도시 입주 시기 ▲시의회 행..
  4. 하남시, 여름철 어린이 물놀이장 오는 22일 개장 하남시는 오는 22일 미사호수공원·하남유니온파크·미사한강4호공원·신평어린이공원·위례순라공원·풍산근린3호공원 등 어린이 물놀이장 6곳을 일제히 개장한다고 밝혔다.어린이 물놀이장 운영기간은 6월 22일∼8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6월은 주말(토·일요일)에만 운영한다.물놀이장별 휴무일은...
  5. 김동근 의정부시장, 의정부01번 공공버스 탑승해 시민들과 소통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6월 3일 출근 시간대에 의정부01번 공공버스에 탑승해 시민들의 목소리를 청취했다.의정부01번 공공버스는 민락·고산지구 주민들의 교통편의 향상을 위해 2월 5일 운행을 시작했다. 활기체육공원.우미린아파트 앞에서 출발해 민락·고산지구를 경유, 장암역까지 운행하는 마을버스다.평일 기준 약 15분 간격으..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