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현준 (전) 국세청장, 『우리 모두가 잘 사는 나라를 꿈꾼다』 - 출판기념회 개최 - 2024년 1월 6일 오후 2시, 동남보건대학교 학술정보관
  • 기사등록 2024-01-05 11:50:40
기사수정

지난 9월 20일 국민의힘에 인재영입으로 입당한 김현준 전 국세청장이 2024년 1월 6일 오후 2시, 수원 장안구 동남보건대학교 학술정보관에서 정치에세이 『우리 모두가 잘 사는 나라를 꿈꾼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현준 (전)국세청장, (전)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

이번 출판기념회는 저자와 사인회, 내빈인사, 축사, 저자 인사말, 저자와 대담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책에는 김현준 전 국세청장의 성장과정, 삶의 가치관, 공직생활 일화를 담담하게 표현했으며, 국세청장부터 한국토지주택공사 CEO에이르기까지 국세행정, 조세정책과 주거복지, 국토균형발전 정책 등에 대한 제언을 통해 모든 국민이 잘 사는 대한민국을 만들려는 꿈이 나타나 있다.


김현준 전 국세청장은 "온 국민이 잘 사는 부강한 대한민국을 위해 이젠 전문가가 나서야 한다"고 말했다.


앞서 김현준 전 국세청장은 10월 23일, 수원특례시 장안구 경수대로 1003(대명빌딩 2층) 사무실에서 학계 교수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수원미래연구원'을 열고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현준 전 국세청장은 경기 화성에서 태어나 오산중(31회), 수원 수성고(29회)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행정고시(제35회)로 공직에 입문하여 국세청장(23대) 및 한국토지주택공사(5대) 사장을 지냈다. 내년 총선에서 국민의힘 수원갑 출마를 준비 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70010
  • 기사등록 2024-01-05 11:50: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산시, 친환경 화재확산방지포로 시민 안전 지킨다 오산시(시장 이권재)가 친환경 화재확산방지포를 도입하며 시민 안전과 환경 보호를 동시에 실현하고 있다. 기존 화재확산방지포의 안전성과 환경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감한 대안을 제시하며, 지역사회의 신뢰를 얻고 있다. 오산시에서 채택한 화재확산방지포는 천연 면과 레이온을 주재료로 사용하며, 인체에 유해한 화학물질을 ..
  2. 블랙울프 커피숍, 감성적인 공간에서 깊은 맛의 커피를 만나다 블랙울프 커피숍은 2018년 화성시 지산2길에서 첫 문을 열었으며, 그 독특한 커피와 감성적인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는 커피숍이다. 지금은 오산대역점, 광교역점 등 여러 체인점을 운영하며 빠르게 확장 중에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커피, 수제 맥주,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블랙울프는 커피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전국..
  3.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촛불의 밤’ 성황리 개최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전통 행사인 ‘촛불의 밤’이 지난 13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정운규 회장의 이임과 제20대 문경옥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재조명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정문규 회장과 문경옥 신임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회장...
  4. 자율선택급식 2주년, 새로운 학교급식 비전 제시 경기도교육청은 자율선택급식 도입 2주년을 맞아 17일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평가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새로운 학교급식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주관하는 ‘2024년 자율선택급식 열린 정책 토론회’가 17일 경기..
  5. 평택시, 폭설피해 소상공인 223개소에 재난지원금 선지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관내 소상공인 223개소에 지난 17일 재난지원금을 예비비로 긴급 선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11월 발생한 대설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지원금은 예비비를 긴급하게 편성해 마련됐다. 재난지원금은 223개소의 피해 사업장(소상공인)에 3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