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중고 경제인연합회, '제1회 골프대회' 개최 -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
  • 기사등록 2023-11-15 10:47:35
기사수정

오산중고 경제인연합회는 '제1회 오경회 골프 대회'를 지난 14일 11시 40분부터 안성시 서운면 오촌리 윈체스트 컨트리클럽에서 개최했다.



이 대회는 오산중고 경제인들의 다양한 정보교류와 친목 도모를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와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대회로 오산중고 출신 회원 경제인 등 30여 명이 신페리오 방식으로 단합의 시간을 가졌다.


내빈 겸 회원으로는 박신원 (前) 오산시장, 이계황 오산 중 고등학교 총 동문회장, 한웅석 오산시 새마을 지회장 등 많은 동문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이제형 동문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참석하신 선후배 동문 경제인에게 감사하며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더욱 화합하고 소통할 수 있는 대회가 되었기를 기대한다”라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9767
  • 기사등록 2023-11-15 10:47: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송옥주 의원, 지역 주민과 함께 화성국제테마파크 현장답사 경기 화성갑 송옥주 의원(더불어민주당·국회 국방위원회)은 지난 2월 14일 오전 화성국제테마파크 예정지를 찾아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준공 시기 단축·주민 상생 방안 등을 논의했다.이 자리에는 이홍근 경기도의원, 화성시의회 김경희 의장, 이용운·이계철 의원을 비롯한 새솔동·남양읍·송산면 주민대표, 한.
  2. 과천시, 더 깨끗한 수돗물 만든다! 과천시는 지난 15일 총사업비 389억 원이 투입되는 ‘과천정수장 고도정수처리시설 설계용역 기본설계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신계용 과천시장과 과천미래100년 자문위원, 관계 공무원 등 15명이 참석했으며, 고도처리 주요 시설 배치 기본방향과 단위공정 선정방안 등에 대한 보고와 질의응답이 진행됐다. 과천시는 한.
  3. 양향자 개혁신당 원내대표, ‘용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록 양향자 개혁신당 원내대표가 15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용인갑 지역의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이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양 원내대표는 용인을 세계 반도체 수도로 만드는 대장정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양 대표는 정계 입문 전 약 30년간 삼성전자에서 반도체 엔지니어로 근무하고 삼성그룹 역사상 최초의 여상 출신 임원 출신이다. 이..
  4. 한무경 의원, 오세훈 시장에 “기후동행카드 평택시민 이용검토 요청” 한무경 국민의힘 의원은 15일 서울시청 시장실에서 오세훈 서울시장을 만나 평택 시민의 서울시 기후동행카드 이용 검토를 요청했다고 밝혔다.서울시 기후동행카드는 지난달 27일 시범운영을 시작해 14일 기준 36만 8천장이 판매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지만, 서울 시내 대중교통 이용객만 혜택을 받고 있다.최근 기후동행카드 사용 가능..
  5. 경기도가 에너지 취약가구 에어컨 설치에 이어 청소까지 지원합니다 경기도가 에어컨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홀로 사는 노인과 저소득층 등 1,400가구를 대상으로 ‘에너지 취약가구 에어컨 청소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이 사업은 지난해 도민이 직접 제안해 선정한 사업으로 광역 지자체 최초다. 거동이 불편한 홀로 사는 노인을 비롯해 기초생활수급자 등 에너지이용 소외계층 가구에 에어컨 분해청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