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수원지역 클럽이 수원시의 손바닥정원 조성 사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은 4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수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수원지역 클럽과 간담회를 열고, “손바닥정원 조성 사업에 함께해 달라”고 요청했다. 354-B지구 수원지역 클럽은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354-B지구 심현섭 총재, 1지역 조원경 부총재를 비롯한 회원 40여 명, 새빛수원손바닥정원단 이범석 단장 등이 참석했다.
이재준 시장은 “수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수원지역 클럽 회원 가족, 시민들이 함께해 주신다면 손바닥정원은 몇 년 안에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함께 만들어 가는 공동체 정원이라는 아무도 가보지 않은 길을 여러분과 걸어갈 수 있게 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모토를 실천하며 꾸준히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해주시는 국제라이온스협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손바닥정원 조성으로 시민들이 한결 쾌적한 환경에서 풍요롭게 살아갈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354-B지구 수원지역 클럽 심현섭 총재는 “국제라이온스협회가 환경을 중요하게 여기는데, 마침 수원시에서 좋은 제안을 해주셨다”며 “회원들이 손바닥정원을 조성·관리하고, 기부도 하며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손바닥정원 조성은 다른 지역 클럽에도 봉사활동의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빛수원손바닥정원단 이범석 단장은 “새빛수원손바닥정원단은 여러분을 열렬하게 환영한다”며 “354-B지구 수원지역 클럽의 손바닥정원 조성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시는 354-B지구 수원지역 클럽에 손바닥정원 조성 대상지를 제공하고,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354-B지구 수원지역 클럽 회원들은 정원 조성에 참여하고, 꾸준히 관리할 계획이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9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