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건강보험 오산지사,행복담은 「한끼드림」으로 사회공헌 -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따뜻한 동행 -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 보장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활동
  • 기사등록 2023-06-15 11:06:34
기사수정

지난 13일, 국민건강보험 오산지사(지사장 공성석)는 오산세교종합사회복지관과 따뜻한 나눔, 행복담은 「한끼드림」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국민건강보험 오산지사 건이강이 봉사단원

이 행사는 국민건강보험 오산지사 건이강이 봉사단의 건강나눔기금  500,000원으로 마련되었으며,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내 직원들로 구성된 건이강이봉사단이 음식을 조리하고 포장 및 라벨링 작업에 참여하여 결식우려가 있는 취약계층 30세대를 위해 따뜻한 한 끼의 소고기미역국과 고추장불고기를  전달함으로써 지역주민의 건강한 식생활을 도모하고, 따듯한 온정을 나누었다. 

 

한끼드림 혜택을 받으신 어르신께서는“날씨도 더워지고 해서 혼자 밥을 챙겨먹기 힘들었는데, 이렇게 직접 만들어주신 한 끼를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감사의 소감을 밝혔다.

 

공성석 지사장은“따뜻한「한끼드림」활동을 통해 오산시 관내 1인가구의 건강한 여름 맞이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굉장히 뜻깊다. 앞으로 우리 공단은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나눔활동으로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 보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9216
  • 기사등록 2023-06-15 11:06: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블랙울프 커피숍, 감성적인 공간에서 깊은 맛의 커피를 만나다 블랙울프 커피숍은 2018년 화성시 지산2길에서 첫 문을 열었으며, 그 독특한 커피와 감성적인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는 커피숍이다. 지금은 오산대역점, 광교역점 등 여러 체인점을 운영하며 빠르게 확장 중에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커피, 수제 맥주,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블랙울프는 커피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전국..
  2.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촛불의 밤’ 성황리 개최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전통 행사인 ‘촛불의 밤’이 지난 13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정운규 회장의 이임과 제20대 문경옥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재조명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정문규 회장과 문경옥 신임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회장...
  3. 자율선택급식 2주년, 새로운 학교급식 비전 제시 경기도교육청은 자율선택급식 도입 2주년을 맞아 17일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평가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새로운 학교급식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주관하는 ‘2024년 자율선택급식 열린 정책 토론회’가 17일 경기..
  4. 평택시, 폭설피해 소상공인 223개소에 재난지원금 선지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관내 소상공인 223개소에 지난 17일 재난지원금을 예비비로 긴급 선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11월 발생한 대설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지원금은 예비비를 긴급하게 편성해 마련됐다. 재난지원금은 223개소의 피해 사업장(소상공인)에 300..
  5. 오산도시공사, "전기차 화재 대응 민관합동훈련 성료" 오산도시공사(사장 김정수)가 18일 오후 2시 오산운암공영주차장 3층에서 10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민관합동 훈련을 통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초기 대응 체계를 점검했다."훈련을 실전같이, 실전을 훈련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헤스티아의 화재확산방지포와 (주)엔에프방재의 리튬소화기를 활용한 실전형 훈련으로 시민 안전 강화에 나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