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용익 부천시장, 전통시장 장보기 솔선…상인들 격려 - 부천 강남시장, 역곡상상시장, 역곡남부시장 방문 - ‘KB국민은행 경인지역그룹’ 강남시장에서 3,400만원 상당 추석물품 구매로 힘 보태
  • 기사등록 2022-09-07 10:56:57
기사수정

조용익 부천시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지난 6일 강남시장, 역곡상상시장, 역곡남부시장을 찾아 추석명절 물품을 구매하고 상인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조용익 부천시장이 온누리상품권으로 옛날통닭을 구매하고 있다.

이번 방문은 부천시가 매년 명절 간부공무원들이 참여하는 ‘장보기 행사’의 일환으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날은 KB국민은행 경인지역그룹도 강남시장에서 3,400만원 상당 추석물품을 구매하여 관내 도움이 필요한 복지관에 전달하는 ‘추석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을 실천하는 등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힘을 실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직접 추석명절에 사용할 용품을 구매하면서 전통시장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격려했다. 또한, 태풍으로 인한 전통시장 시설물 피해는 없는지 안전점검도 병행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추석명절기간 전통시장 6곳 주변 도로에 주차허용구간을 운영하고 있고, 전통시장에서도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행사를 진행 중”이라면서 “추석명절 장보기는 정겹고 인심이 넉넉한 전통시장을 이용해 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7846
  • 기사등록 2022-09-07 10:56:5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