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영만 오산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 ‘경제혁신의 새로운 표준도시 오산’ 건설 - 오산시민에게 힘이 되어주는 경제시장 되겠다
  • 기사등록 2022-04-11 09:43:06
기사수정

오산시장 예비후보 송영만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9일 ‘상상캠프’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개소식에는 송영만 예비후보 지지자들과 더불어민주당 당원들이 발 디딜 틈 없이 찾아와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었으며, 경기도지사에 도전하고 있는 5선의 안민석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박신원 자원봉사센터장, 최민화 위원장 등 전.현직 지역정치인들과 6.1지방선거 더불어민주당 오산시 출마자들이 대부분 참석해 격려와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송 예비후보는 “서민과 중산층을 위한 정치, 그들이 더 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사람이 되고 싶어 정치를 시작했고 좋은 정치스승과 동지들을 만나 당과 시민들에게 인정받아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며 가장 먼저 참석한 당원과 지지자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송 예비후보는 “민주당과 오산시민이 허락한 12년의 경기도의원 시간동안 자부심과 사명감을 가지고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했다”며, 오산시민이 허락하고 경험하게 한 12년의 소중한 경기도의정 경험을 바탕으로 시민이 상상하는 오산을 만들 수 있는 정치와 행정력을 겸비한 유일한 후보 임을 강조했다.



특히 오산은 세마대 및 독산성, 죽미령 등 역사적 도시이자 현재는 젊고 희망한 미래지향 도시이며 혁신교육의 도시라며 ‘온고이지신’의 정신을 통해 선조들의 지혜를 바탕으로 교육에 경제를 더해 경제혁신도시의 표준으로 오산을 만들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하며 준비된 경제시장으로서, 시민들에게 힘이 되는 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송 예비후보는 ▲확장가능한 도시 ▲혁신적 경제도시 ▲일상의 생활행복도시 ▲AI스마트도시 건설 등을 핵심공약으로 제시하며, 오산도시경제 시민연구소가 오산발전을 위해 준비 한 ‘오산시 도시환경 정책의 바른길 모색’ 정책 책자를 경기도지사에 출마한 안민석 의원에게 전달하며 오산발전의 지원을 당부했다.


끝으로 송 예비후보는 ‘시민과 소통하고, 빠르게 움직이고, 깊이 생각하고, 깊은 고민으로 정책을 발굴하여 앞으로 나가겠다’며, 내 후손들이 살아가야 할 오산이 삶의 질이 가장 높은 자랑스런 도시로 만들기위해 준비된 송영만을 오산시장으로 만들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안민석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송영만 후보와 한 20여 년 가까이 정치를 함께하면서 맏형으로 동생들한테 항상 양보 하면서 맏형으로 역할을 참 잘해줬다” 며 “지난 20여 년 동안에 단 한 번도 저를 서운하게 하거나 실망하게 한 적이 없다. 지금까지 감사하다는 말을 한 번도 못했는데 이 자리를 빌려 감사하다” 라고 했다.


이어 “누군가는 공천을 받고, 누군가는 공천을 못 받게 되어있다” 며 “결과에 승복하는 것이 민주주의 원칙이다. 도당의 공천심사 기준에서 심사위원들의 공천의 결과에 수긍하며, 함께 원팀이 되어 오산의 비전을 위해 오는 6월 1일을 준비하자” 라고 말했다.


한편 송영만 오산시장 예비후보는 오산에서 나고자라 성호초·오산중·오산고·한경대학교 토목공학과 졸업·한경대학교 국제개발협력대학원 국제경영학 석사 졸업 △전 경기도의회 의원(8·9·10대) △전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정책위 부의장 △전 경기도의회 9대 건설교통위원장 △전 경기도 도시계획심의 위원회 위원 △현 오산도시경제시민연구소 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 △이재명 경기도지사 공로패 수상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우수상(2년 연속 수상) △한국지방자치학회 우수조례 수상 △경기도의회 의원발의 우수조례 의장 표창 등 다수 수상이 있다.

0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7364
  • 기사등록 2022-04-11 09:43:0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윤용근 후보 “가압장 설치로 모든 현장에 지역난방 공급하겠다” 윤용근 국민의힘 중원구 국회의원 후보는 21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성남시 원도심 지역난방 대책위원회’와 간담회를 개최했다.현재 성남시 원도심에는 한국지역난방공사에서 공급하는 열원이 부족하여, 재개발이나 재건축 사업 진행시 지역난방 공급이 어려울 수 있는 처지에 놓여 있다. 이러한 문제와 관련하여 10여 명의 재개...
  2. 강수현 양주시장, 학생 등하굣길 ‘교통안전 캠페인’ 현장 방문 강수현 양주시장이 22일 오전 관내 덕산초등학교 일원에서 2024년 신학기를 맞아 청소년들의 보행 안전 확보를 위해 열린 ‘교통안전 캠페인’ 현장을 방문했다. 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관내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 등 사회단체 40여 명이 함께 학생들의 등교 시간 내 보행로 교통안전을 지도하는 등 안전한 통학환경 ..
  3. 위례~신사선 하남역 신설 철도기본계획에 추가 검토사업 선정 하남시(시장 이현재)는 “경기도가 위례 하남주민들의 염원인 위례~신사선 하남역 신설을 경기도 철도기본계획 추가검토 사업으로 선정한 것에 대해 적극 환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시는 위례신사선 하남연장의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등 상위계획 반영을 목표로 ‘위례신사선 하남연장 사전타당성..
  4. 김영진, 후보 등록 “수원의 변화 완성하겠다” 더불어민주당 김영진 국회의원(수원시병)이 22일,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등록을 마쳤다.이날 오전 팔달구선거관리위원회에 후보자등록 서류를 제출하고 등록을 마친 김 의원은 “오랜 세월 지역의 구석구석을 누비며 수원시민과 함께 즐거움과 슬픔을 나누어본 사람만이 지역의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다”며, “지역의 발전...
  5. 경기도, 471억 투입…연천군 가로숲길 등 생활환경숲 181곳 조성 경기도가 `생활환경숲 조성 사업` 등 15개 도시숲 조성 사업을 통해 봄철 미세먼지 대응 총력에 나선다. 도는 올해 공원 및 숲 등 181개 사업지에 471억 원을 투입해 녹색 생활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181개 사업 내용은 ▲가로숲길 25개소 ▲쌈지공원 47개소 ▲학교숲 16개소 ▲도시숲길 정비 13개소 ▲도시숲 리모델링 16개소 등이다.올해 도시숲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