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언론인연합회, ‘제10회 의정대상’ 수상자 선정 - 광역의회 부문 5명, 기초의회 부문 8명
  • 기사등록 2021-12-13 11:36:40
기사수정

경기언론인연합회(이하 경언련)는 지난 6일 10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심사위원회을 열고 기초의회 부문 8명과 광역부문 5명 등 총13명의 대상자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경언련 의정대상은 매년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도내 광역의원들과 시·군 기초의원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광역의회 부문( 사진 왼쪽부터 심규순 의원, 김경호 의원, 오명근 의원, 오진택 의원, 황대호 의원 순) 


올해 의정대상 광역의원 부문에는 오명근 의원(더민주,평택4), 오진택 의원(더민주,화성2), 김경호 의원(더민주당,가평), 심규순 의원(더민주,안양), 황대호 의원(더민주,수원4) 이상 5명이 선정되었다.
 

▲ 기초의회 부문 / (좌측부터, 김기정 의원, 김호진 의원, 원유민 의원, 송선영 의원, 강정구 의원, 방세환 의원, 조인희 의원, 성길용 의원 순)


기초의원 부문은 수원시의회 김기정 부의장(국민의힘 영통2·3, 망포1·2), 김호진 의원(더민주,율천·구운·서둔), 화성시의회 원유민 의장(더민주,동탄동탄동탄3), 송선영 의원(국힘,향남읍·양감면·정남면), 평택시의회 강정구 부의장(국힘,안중,포승,오성,현덕), 오산시의회 성길용 의원(더민주,대원·남촌·초평), 이천시의회 조인희 의원(더민주,부발·대월·모가·설성·율면·장호원),광주시의회 방세환 의원(국힘,퇴촌·남종·남한산성·탄벌·송정이상 8명 등 총 13명이다.

박익희 경기언론인연합회 회장은 축하 인사말을 통해 지방정치인은 주민들의 실상과 민생현장을 가장 잘 아는 사람으로서 주민의 삶을 개선할 책임이 있다이민위본(利民爲本)은 정치인의 기본자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경언련은 코로나19 확산으로  10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대규모 시상식 행사는 갖지 않기로 했다.

시상식은 14일 오후 3시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 접견실에서 간소하게 광역부문 수상자에 대해 시상을 할 예정이며기초의회 부문은 수상하는 의원의 해당 시의회(14일 수원15일 이천.광주, 16일 화성.평택17일 오산)를 차례로 방문하여 약식으로 진행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6901
  • 기사등록 2021-12-13 11:36: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촛불의 밤’ 성황리 개최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전통 행사인 ‘촛불의 밤’이 지난 13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정운규 회장의 이임과 제20대 문경옥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재조명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정문규 회장과 문경옥 신임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회장...
  2. 자율선택급식 2주년, 새로운 학교급식 비전 제시 경기도교육청은 자율선택급식 도입 2주년을 맞아 17일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평가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새로운 학교급식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주관하는 ‘2024년 자율선택급식 열린 정책 토론회’가 17일 경기..
  3. 평택시, 폭설피해 소상공인 223개소에 재난지원금 선지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관내 소상공인 223개소에 지난 17일 재난지원금을 예비비로 긴급 선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11월 발생한 대설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지원금은 예비비를 긴급하게 편성해 마련됐다. 재난지원금은 223개소의 피해 사업장(소상공인)에 300..
  4. 오산도시공사, "전기차 화재 대응 민관합동훈련 성료" 오산도시공사(사장 김정수)가 18일 오후 2시 오산운암공영주차장 3층에서 10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민관합동 훈련을 통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초기 대응 체계를 점검했다."훈련을 실전같이, 실전을 훈련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헤스티아의 화재확산방지포와 (주)엔에프방재의 리튬소화기를 활용한 실전형 훈련으로 시민 안전 강화에 나섰.
  5. 동지 팥죽, 국회에 보내야 할 때 악귀를 몰아내는 상징, 팥죽은 매년 동짓날이 되면 우리의 밥상에는 붉은 팥죽이 오른다. 예부터 팥죽은 나쁜 기운과 악귀를 몰아내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상징이었다. 어둠이 가장 긴 날, 팥죽 한 그릇에는 밝음을 기원하고 불길함을 물리치는 소망이 담겨 있다. 이제 이 소박하지만 강력한 상징을 대한민국 국회로 보내야 할 때가 왔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