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생활개선회 광명시연합회 발족 - 30여명의 여성이 참여하는 한국생활개선회 광명시연합회 발대식 개최 - 농촌과 도시 교류 촉진, 친환경농산물 생산, 농촌 일손돕기 등 활동
  • 기사등록 2021-11-23 16:58:16
기사수정

광명시는 22일 평생학습원에서 박승원 광명시장, 박성민 광명시의회 의장, 한국생활개선회 광명시연합회 회원, 김판수 NH농협광명시지부장, 이병익 광명농협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생활개선회 광명시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광명시는 11월 22일 평생학습원에서 한국생활개선회 광명시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한국생활개선회는 농촌여성의 권익 향상과 살고 싶은 농촌 만들기를 위해 설립된 단체로, 경기도에는 경기도연합회와 27개 시·군 연합회에 1만여 명의 회원이 지역사회 봉사, 도·농교류 활성화, 전통문화 계승 및 전수, 농촌여성 후세대 육성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광명시연합회는 김봉선 회장을 비롯해 30여명의 여성이 참여하며,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앞으로 지역사회 여성 리더로서 농촌과 도시의 교류를 촉진하고 친환경농산물 생산과 전통식품개발 보급, 농촌일손돕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광명시는 11월 22일 평생학습원에서 한국생활개선회 광명시연합회 발대식을 개최했다.

김봉선 한국생활개선회 광명시연합회장은 “농촌여성지도자로서 농촌생활개선사업을 선도적으로 실천하고 여러 가지 문화 활동을 통해 농촌여성들의 자아실현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재능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생활개선회원들의 재능 기부와 지속적인 봉사 활동으로 지역사회 여성농업인의 역할을 확대하고 사회적 연대를 강화하는데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6826
  • 기사등록 2021-11-23 16:58: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국세청 홈택스, ’25년 1월 대개편! 납세자를 위한 개인화 서비스 시작 국세청(청장 강민수)은 2025년 1월부터 새로운 개인화 서비스를 선보이며, 납세자가 보다 편리하고 실수 없이 세금 신고를 할 수 있도록 홈택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가 알기 쉬운 시스템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새로운 홈택스는 사용자가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신고 시기와 과세 ..
  2. 김진경 의장,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 조문하며 안전한 사회 다짐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은 31일 수원역사에 마련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경기도 합동분향소를 찾아 희생자들을 애도하며 유가족과 함께 아픔을 나눴다. 그는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경기도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경기도의회 김진경(더불어민주당·시흥3) 의장과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군포1)과 함께 수원역사에 .
  3. 진성파워텍, 책임감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오성화 대표의 리더십 주식회사 진성파워텍은 2019년에 설립된 제조업으로, 반도체 장비 관련 부품 가공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오성화 대표이사의 30년에 걸친 풍부한 경력과 뛰어난 리더십, 그리고 비전이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핵심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창립 이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연 매출 40억 원을 달성하는 성...
  4. 경기인뉴스 새해인사 안녕하십니까! 경기인뉴스 발행인 홍충선입니다.2025년 을사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경기인뉴스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요즘 우리는 그야말로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변화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기술의 발전 속도, 사회적 갈등과 불확실성 등 많은 이슈가 우리 앞에...
  5.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최종현 대표의원, 2025년 새해인사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우선, 항공기 참사 희생자들께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그리고 유가족들께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격동의 2024년이 가고, 2025년 을사년 뱀띠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도민께서 지혜로운 뱀처럼 경제위기를 잘 헤쳐 나가고, 더 나은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2024년은 그야말로 격동의 시간이었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