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시 사회적기업 ‘88DAY’기프트박스 전달 -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 지역아동센터 아동 및 의료진에게 8천만원 상당 기프트박스 전달
  • 기사등록 2021-08-09 11:33:15
기사수정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는 지난 6일 ‘부천사회적기업과 함께하는 88DAY`를 개최하고 나눔을 실천했다.

 

장덕천 부천시장 등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날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는 지역아동센터 62개소 이용 아동과 가은병원, 휴앤유병원의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을 위해 기프트박스 2,695개(8,085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한편, 2018년에 처음 개최되어 올해 제4회를 맞이하는 `88DAY`는 ‘8월 8일 하루는 취약계층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며 추억을 만드는 날’을 의미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매년 진행하던 물놀이 행사에서 기프트박스 증정 행사로 대체하였으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의료진에게도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나눔을 실천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지친 의료진에게 응원의 마음을 전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부천시에 기반을 둔 사회적기업이 지역주민과 함께 상생하면서 발전하고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시 차원에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김승모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장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유와 나눔을 실천하는 협의회 소속 사회적기업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는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사회적기업협의회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4월에는 ‘그냥 드림’코너에 선물세트 300박스를 후원하였으며, 6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최 기간 동안 부천시 어르신과 아동들을 대상으로 온오프 상영회 및 XR 전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매년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6371
  • 기사등록 2021-08-09 11:33: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산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에 따른 연말 행사 전면 취소 및 합동분향소 설치 오산시는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사고로 희생된 시민들을 추모하기 위해 연말연시에 계획된 주요 행사를 전면 취소하고, 오산시청 광장에 합동분향소를 설치했다. 이권재 시장은 희생자들과 유가족을 위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며, 시민들의 애도를 위한 편의 제공에 집중할 방침이다. 오산시는 2024년 연말과 연초에 예정된 독산성 해맞이 행사...
  2.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책예산 2,872억 원 확보... 민생과 지역경제 지원 강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2025년 본예산 심의를 통해 2,872억 원 규모의 정책예산을 확보했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최종현, 수원7)은 2025년 본예산 심의를 통해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의 예산을 증액하고, 더불어민주당의 정책사업 2,872억 원을 반영했다. 이날 경기도의회는 제38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
  3. 국세청 홈택스, ’25년 1월 대개편! 납세자를 위한 개인화 서비스 시작 국세청(청장 강민수)은 2025년 1월부터 새로운 개인화 서비스를 선보이며, 납세자가 보다 편리하고 실수 없이 세금 신고를 할 수 있도록 홈택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가 알기 쉬운 시스템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새로운 홈택스는 사용자가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신고 시기와 과세 ..
  4. 김진경 의장,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 조문하며 안전한 사회 다짐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은 31일 수원역사에 마련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경기도 합동분향소를 찾아 희생자들을 애도하며 유가족과 함께 아픔을 나눴다. 그는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경기도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경기도의회 김진경(더불어민주당·시흥3) 의장과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군포1)과 함께 수원역사에 .
  5. 진성파워텍, 책임감과 혁신을 바탕으로 한 오성화 대표의 리더십 주식회사 진성파워텍은 2019년에 설립된 제조업으로, 반도체 장비 관련 부품 가공 분야에서 독보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오성화 대표이사의 30년에 걸친 풍부한 경력과 뛰어난 리더십, 그리고 비전이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이끄는 핵심 원동력으로 작용하고 있다. 창립 이후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현재 연 매출 40억 원을 달성하는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