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 제3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열려
  • 기사등록 2021-05-07 19:42:50
기사수정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은 지난 6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창립 제3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코로나 19로 인해 자축 행사로 진행한 이 날 행사에는 한태수 고문, 이낙규 (前) 1 지대위원장을 비롯한 라이온 및 네스 회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는 이종근 이임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김승구 차기 제2부 회장의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이임회장 이임사 △시상식 △취임회장 취임선서 △취임회장 추대패 전달 △클럽기 이양 및 휘장 전달 △이임회장 감사패 전달 △취임회장 취임사 △신임 임원소개 △폐회선언 및 타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은 무궁화사자대상 이종근, 총재 표창패 고순걸, 한종우, 총재메달 김종식, 조순행, 허종섭, 서용삼, 강성원, 지역부총재 표창패 박순호, 강창수, 지대위원장 이공기, 장철희, 클럽 회장상 류기홍, 이명자 네스, 본 클럽 사무장으로 20년 근무한 손경심씨가 지구 총재 공로패를 전달받았다. 

 

이종근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해 봉사활동에 많은 제한이 있었지만 ”라이온처럼 라이온답게“ 회장의 주제에 따라 최선을 다했지만 1년은 너무 짧았다. 본 클럽을 통해 더욱더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홍충선 취임 회장은 ““하나 되는 봉사”의 슬러건 아래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옛 속담도 있지만, 우리 클럽 전 회원이 사공이 되어 산으로 갈 열정을 한곳으로 모아 하나 되는 봉사의 목적지로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책임감을 느끼고 일할 것이라며 라이온 가족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5756
  • 기사등록 2021-05-07 19:42: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오산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에 따른 연말 행사 전면 취소 및 합동분향소 설치 오산시는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사고로 희생된 시민들을 추모하기 위해 연말연시에 계획된 주요 행사를 전면 취소하고, 오산시청 광장에 합동분향소를 설치했다. 이권재 시장은 희생자들과 유가족을 위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며, 시민들의 애도를 위한 편의 제공에 집중할 방침이다. 오산시는 2024년 연말과 연초에 예정된 독산성 해맞이 행사...
  2.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책예산 2,872억 원 확보... 민생과 지역경제 지원 강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2025년 본예산 심의를 통해 2,872억 원 규모의 정책예산을 확보했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최종현, 수원7)은 2025년 본예산 심의를 통해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의 예산을 증액하고, 더불어민주당의 정책사업 2,872억 원을 반영했다. 이날 경기도의회는 제38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
  3. 국세청 홈택스, ’25년 1월 대개편! 납세자를 위한 개인화 서비스 시작 국세청(청장 강민수)은 2025년 1월부터 새로운 개인화 서비스를 선보이며, 납세자가 보다 편리하고 실수 없이 세금 신고를 할 수 있도록 홈택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가 알기 쉬운 시스템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새로운 홈택스는 사용자가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신고 시기와 과세 ..
  4. 김진경 의장, 제주항공 참사 희생자 조문하며 안전한 사회 다짐 경기도의회 김진경 의장은 31일 수원역사에 마련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경기도 합동분향소를 찾아 희생자들을 애도하며 유가족과 함께 아픔을 나눴다. 그는 안전한 사회를 만드는 데 경기도의회가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경기도의회 김진경(더불어민주당·시흥3) 의장과 정윤경 부의장(더불어민주당·군포1)과 함께 수원역사에 .
  5. 경기인뉴스 새해인사 안녕하십니까! 경기인뉴스 발행인 홍충선입니다.2025년 을사년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지난 한 해 동안 경기인뉴스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요즘 우리는 그야말로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변화의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기술의 발전 속도, 사회적 갈등과 불확실성 등 많은 이슈가 우리 앞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