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 제3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 열려
  • 기사등록 2021-05-07 19:42:50
기사수정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오산운암라이온스클럽은 지난 6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창립 제3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코로나 19로 인해 자축 행사로 진행한 이 날 행사에는 한태수 고문, 이낙규 (前) 1 지대위원장을 비롯한 라이온 및 네스 회원들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는 이종근 이임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김승구 차기 제2부 회장의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이임회장 이임사 △시상식 △취임회장 취임선서 △취임회장 추대패 전달 △클럽기 이양 및 휘장 전달 △이임회장 감사패 전달 △취임회장 취임사 △신임 임원소개 △폐회선언 및 타종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은 무궁화사자대상 이종근, 총재 표창패 고순걸, 한종우, 총재메달 김종식, 조순행, 허종섭, 서용삼, 강성원, 지역부총재 표창패 박순호, 강창수, 지대위원장 이공기, 장철희, 클럽 회장상 류기홍, 이명자 네스, 본 클럽 사무장으로 20년 근무한 손경심씨가 지구 총재 공로패를 전달받았다. 

 

이종근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해 봉사활동에 많은 제한이 있었지만 ”라이온처럼 라이온답게“ 회장의 주제에 따라 최선을 다했지만 1년은 너무 짧았다. 본 클럽을 통해 더욱더 많은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이어서 홍충선 취임 회장은 ““하나 되는 봉사”의 슬러건 아래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옛 속담도 있지만, 우리 클럽 전 회원이 사공이 되어 산으로 갈 열정을 한곳으로 모아 하나 되는 봉사의 목적지로 잘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책임감을 느끼고 일할 것이라며 라이온 가족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5756
  • 기사등록 2021-05-07 19:42: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경기도 ‘미군 반환공여구역 개발 활성화 방안’ 국회 토론회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반환공여구역 개발은 ‘희생에 대한 보상’을 넘어 대한민국 경제의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드는 ‘투자’”라며 총 3천억 원 규모의 개발기금 조성, 지방도 9개 노선 신설 등 교통인프라 개선, 선제적 규제 개선 등 반환공여구역 개발에 대한 구체적 정책방향을 밝혔다. 김동연 지사는 25일 국회도서.
  2. 경기도, 세금탈루 회피 등 부동산 거래 거짓신고자 546명 적발 경기도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31개 시군의 부동산 거짓 신고 의심 사례 3,056건을 특별 조사한 결과, 납세 의무 회피 등의 목적으로 부동산 거래를 거짓 신고한 546명을 적발해 총 8억 8,930만 원의 과태료를 부과했다고 26일 밝혔다.도는 업·다운 계약 신고, 계약일 거짓 신고, 특수 관계(친인척) 간 매매 신고, 거래 대금 확인 불가 등 거짓 .
  3. 경기도, ‘전세사기피해주택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모집 경기도가 임대인 부재로 관리 공백이 발생한 전세사기피해주택의 안전 확보와 피해 복구를 지원하기 위해 8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긴급 관리 지원 사업’ 2차 신청을 받는다. 이번 2차 모집은 1차에 미처 신청하지 못한 피해세대와 추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 남은 기간과 예산을 활용해 추진한다. 지난 5월 전국 최초로 1차 모...
  4. 공실 걱정 없는 월세 보장, 안정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의 선택(AD) 최근 국내 부동산 시장은 경기 침체와 금리 인상, 거래 위축 등으로 불안정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도 매달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투자처가 있어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바로 오산 K-55 미군 전용 렌트하우스 ‘프라운트힐스 오피스텔 분양’이다.프라운트힐스는 입주 수요가 탄탄하고 공실 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