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박영신 기자] 이재명 경기지사가 고등법원에 사건을 파기환송한 대법원 판결과 관련, 대법원과 도민, 경기도 공직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재명 지사는 16일 오후 2시 열린 대법원 상소심 선거공판이 끝난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고맙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흔들림 없이 나아가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 글을 통해 이 지사는 "공정하고 올바른 판단을 내려주신 대법원에 감사드린다"며 "걱정을 덜어드리기는 커녕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도민 여러분과 지지자, 민주당 당원 동지 여러분께 내내 송구한 마음이다. 그럼에도 함께 염려하고 아파하며 긑까지 믿고 기다려주셔서 참으로 고맙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이 지사는 "흔들림 없이 도정을 챙겨온 공직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며 "진정한 도민의 일꾼인 여러분과 계속해 일할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기쁘다"고 했다.
또 이 지사는 "여러분 앞에 겸허한 마음으로 다짐한다"며 "오늘의 결과는 제게 주어진 사명을 다하라는 여러분의 명령임을 잊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는 "함께 사는 대등세상의 염원을 실현하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흔들림 없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63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