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플레이 온 챌린지' 침착맨 이말년, 웹툰 작가 이름표 잠시만 안녕 - 침착맨-통닭천사 vs 우정잉-형독 2:2 팀전 격앙된 양 팀 응원 '야단법석' 현장 공개
  • 기사등록 2019-10-17 09:39:12
기사수정

구글플레이 ‘플레이 온 챌린지’ 침착맨 이말년이 웹툰 작가라는 이름표를 잠시 내려놓고 게임 크리에이터로서의 매력을 대방출한다. '플레이 온 챌린지' 대결 1주 차에 여동생 통닭천사와 '크레이지 아케이드 팀전'에 출전해 게임 실력을 뽐낸 것.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플레이를 보여준 그는 경기 직후 '구박덩이'로 전락한 것으로 전해져 그 배경에 궁금증이 쏠린다.


이와 관련 구글플레이는 17일 밤 10시 유튜브를 통해 국내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들과 손잡은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 - 다이아몬드 승급전' 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구글플레이가 주관하는 '플레이 온 챌린지'는 국내 게임 신에서 상위 레벨을 자랑하는 10인의 크리에이터가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모바일 게임 대항전을 펼치는 '배틀 예능'이다. 이들은 종합 모바일 게임 왕좌의 자리와 구글플레이 포인트에서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이아몬드 등급을 건 승부를 펼친다.


팀 풍월량의 침착맨-통닭천사에 맞서는 크리에이터는 팀 김재원의 우정잉과 형독. 네 명의 크리에이터들은 넥슨의 온라인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에 출전해 2:2 불꽃 승부를 겨룬다.


경기 시작과 함께 한층 격앙된 침착맨은 2:2 팀전이 무색한 경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는 아이템을 독식하는가 하면 여동생 통닭천사와 동선이 겹치게 이동하는 등 철저한 1인 플레이로 팀원들을 아연실색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경기 내내 이른바 ‘저세상 텐션’을 보여주며 쉴 새 없이 "맞서 싸워"를 외쳐 상대 팀은 물론 같은 팀원의 정신줄까지 탈출하게 만든 것으로 전해져 게임 결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팀 김재원의 형독은 슈퍼셀의 모바일게임 ‘브롤스타즈’에 이어 두번째 대항전인 ‘크레이지 아케이드’에도 출전해 발군의 게임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게임 약체인 우정잉과 밸런스를 맞추면서도 '가두리양식' 전략으로 1타2피를 시전해 통쾌함을 선사한다고.


끝날 때까지 '마이웨이' 플레이를 보여준 침착맨은 경기 말미에 어이없는 실수로 팀원들의 공분을 샀고, 경기 직후 풍월량, 옥냥이, 통닭천사에게 3단 콤보 속사포 구박을 당해 순식간에 '구박덩이'로 전락,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친동생 통닭천사까지 대놓고 버럭하게 만든 침착맨의 어이없는 실수와 희비가 오가는 경기 결과는 17일 밤 10시 구글플레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종합 장르 모바일 게임 대항전 '플레이 온 챌린지'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9913
  • 기사등록 2019-10-17 09:39: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 한세대학교 특임교수 임용 정윤경 경기도의회 부의장(더불어민주당, 군포1)이 한세대학교 휴먼서비스대학원 공공정책학과 특임교수로 임용됐다. 정 부의장은 지난 12월 26일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역할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정윤경 부의장은 3선 도의원으로서 풍부한 의정 경험과 현장 중심의 정책 역량을 갖춘 인물로,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공공정책 발전..
  2. 경기도, 전기차 화재 예방 위해 관련법 개정 논의 경기도는 26일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에서 2024년 제2차 경기도 안전관리 민관협력위원회를 개최하며, 전기차 충전소 화재 예방을 위한 관련법 개정 방안을 논의했다.경기도 안전관리 민관협력위원회는 재난 및 안전관리 분야에서 민관이 협력하여 운영방안을 마련하고, 재난 발생 시 인적·물적 자원을 동원해 구조와 복...
  3.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정책예산 2,872억 원 확보... 민생과 지역경제 지원 강화”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2025년 본예산 심의를 통해 2,872억 원 규모의 정책예산을 확보했다고 30일 밝혔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최종현, 수원7)은 2025년 본예산 심의를 통해 경기도와 경기도교육청의 예산을 증액하고, 더불어민주당의 정책사업 2,872억 원을 반영했다. 이날 경기도의회는 제38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어, ...
  4. 오산시,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에 따른 연말 행사 전면 취소 및 합동분향소 설치 오산시는 제주항공 여객기 추락사고로 희생된 시민들을 추모하기 위해 연말연시에 계획된 주요 행사를 전면 취소하고, 오산시청 광장에 합동분향소를 설치했다. 이권재 시장은 희생자들과 유가족을 위한 지원 방안을 마련하며, 시민들의 애도를 위한 편의 제공에 집중할 방침이다. 오산시는 2024년 연말과 연초에 예정된 독산성 해맞이 행사...
  5. 국세청 홈택스, ’25년 1월 대개편! 납세자를 위한 개인화 서비스 시작 국세청(청장 강민수)은 2025년 1월부터 새로운 개인화 서비스를 선보이며, 납세자가 보다 편리하고 실수 없이 세금 신고를 할 수 있도록 홈택스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사용자가 알기 쉬운 시스템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새로운 홈택스는 사용자가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신고 시기와 과세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