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경기도시공사는 가평 남이섬 북한강변에 국내 최대 규모(141세대)로 조성중인 캐나다식 목조주택단지 현장에서 주택전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택전람회는 경기도시공사가 국내 최초로 민간참여 공동개발사업으로 조성중인 가평 ‘북한강 동연재’는 커뮤니티센터 및 단지 기반시설을 완료하고, 캐나다식 목조주택 샘플하우스 5동 및 공정단계별 입주 주택 등 10여 세대의 주택을 일반에 선보이는 것으로 4월 18일부터 26일까지 개최한다.

 

특히 이번 전람회에는 1차 분양 계약자들이 실제로 입주할 주택의 골조 건축현장도 공개하여, 목조주택 건축의 단계별 공정을 살펴볼 수 있다. 이미 3세대가 입주한 이 단지에는 4월 중 4세대를 비롯하여, 6∼8월까지 1차 계약자 20여세대가 입주할 계획이다.  

 

또한 이 기간동안 커뮤니티센터 이벤트홀에는 유리공예, 에코백, 원목가구 등 입주자들이 전원생활을 통해 직접 제작한 친환경 공예품 작품전이 열리고, 단지 방문 인증샷을 올린 관람객 중 매주 우수 작품을 선정하여 커뮤니티센터 게스트하우스 체험숙박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북한강 동연재 홈페이지(www.gndtown.kr)를 통하여 관심고객으로 등록하면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경기도시공사 김동석 주택사업처장은 “전원주택은 30세대 미만의 소규모단지가 대부분이어서 주택 성능과 시공 품질·기반시설 완성도 등에 신뢰도가 취약했으나, 100세대 이상으로 단지를 대규모화하여 편의성을 아파트단지 이상으로 끌어 올렸다”고 말했다.

 

가평읍 달전리 남이섬선착장 인근에 위치한 북한강 동연재는 경춘선 가평역에서 1.5㎞로 걸어서 20분 거리이며, 급행전철(ITX) 이용시 용산역 55분, 청량리역 40분에 도달하는 편리한 교통여건과 남이섬·자라섬·북한강이 도보로 접근 가능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북한강변 자전거도로·산책로가 300m거리에 있다. 경춘고속도로 설악IC에서 청평호를 횡단하는 교량이 내년에 개통되면 서울 접근성도 약 20분 단축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901
  • 기사등록 2015-04-14 21:0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5.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