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화성시민문화나눔페스티벌 포스터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에서 오는 25일 일요일, 화성시 향납읍 소재 화성종합경기타운에서 ‘화성시민 문화나눔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화성시문화재단과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의 공동주최, 화성시의 후원으로 열리는 이 날 행사는 오후 3시부터 사전 부대행사를 진행하며, 5시부터 문화 나눔 공연을 진행한다. 이어 오후 6시부터 개회식과 함께 초청 가수들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오후 3시부터 시작하는 부대행사로는 카레이싱과 함께하는 포토존, 기아자동차 전시를 즐길 수 있는 ‘Motor Road’, 푸드 트럭이 있는 ‘Food Road’이 열리며, 체험존 ‘Joy Road’에서는 키다리 삐에로, 페이스페인팅, 캘리그라피를, 또 다른 체험존 ‘Fun Road’에서는 드론체험, 캐리커쳐, 슬라임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문화 나눔 공연으로는 국대급 비보잉팀 ‘질럿TV CREW’, ‘점핑엔젤스’의 어린이 치어리딩, ‘아퀴’의 타악 연주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6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진행하는 본 공연은 아나운서(전SBS) 김범수의 진행으로 오마이걸, 인순이, 장윤정, 김혜연, 허각, 크라잉넛, 유현상과 백두산, DJ DOC, 지원이, 진성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10여 팀의 초청 가수들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화성시민 문화나눔 페스티벌을 통해 공연이 개최되는 향남지역을 비롯한 화성시민들이 공연예술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시민 누구나 무료로 관람 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1588-5234)를 통해 가능하다.


문의: T. 1588-5234

공 연 명

일 시

장 소

티켓가격

관람연령

화성시민 문화나눔 페스티벌

2019.08.25.(일)

오후 3시

화성시 향남읍 화성종합경기타운

전석 무료

전체관람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8911
  • 기사등록 2019-08-22 14:42: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5.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