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성시 ‘뱃놀이 축제’ 5월 17일부터 유료 프로그램 및 승선체험 티켓 오픈!
  • 기사등록 2019-05-15 12:18:59
기사수정

‘뱃놀이 축제’ 승선체험오는 6월 5일 개막하는 ‘2019 화성 뱃놀이 축제’의 크루즈요트체험을 비롯한 유료 프로그램의 티켓판매가 5월 17일 오후 2시부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화성 뱃놀이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승선체험은 ‘배빵빵 뱃놀이’ 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보트, 요트, 유람선을 포함한 총 10종 59척의 배를 만날 수 있다. 보다 특별한 승선체험을 즐기길 원한다면 ‘뱃놀이 풍류단’을 추천한다. 이는 해상 퍼레이드와 함께 즐기는 고품격 해상파티로 크루저요트 내에서 익사이팅 플라이보드쇼와 제트스키쇼를 관람할 수 있다. 직접 선상 낚시를 즐길 수 있는 ‘해적 낚시왕 테마배’ 또한 색다른 승선체험이 될 것이다.


 아이들과 함께 행사장을 찾는다면 1일 35명씩 진행되는 화성 어촌마을 탐험을 추천한다. 백미리, 궁평리, 제부리 등 화성의 어촌마을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생태체험으로 축제장 관람과 크루저요트 승선체험, 어촌마을 갯벌체험 프로그램이 연계되어 있다. 


 직접 몸으로 즐기는 활동적인 체험을 원한다면 전통 물고기잡기를 추천한다. 바닷가에 둑처럼 돌을 쌓아 밀물과 썰물의 차를 이용한 전통 고기잡이 방식인 독살에서 물고기 잡기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체험료는 12,000원이며 잡은 물고기는 어촌계 직판장에서 5,000원에 조리 가능하다. 


 무료 프로그램 또한 넘쳐난다. 해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무동력기구는 ‘배동동 바다놀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며 삼륜 빅바이크, 수상자전거, 펀보트 등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육상에서 즐기는 ‘물팡팡 물놀이존’은 워터파크, 수중 범퍼카, 어린이 수영장, 유아를 위한 촉촉이 모래놀이터 등 총 6종의 체험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8종의 부대체험 프로그램과 뱃놀이 버스킹, 뱃놀이 라디오 스튜디오, 밤바다 달빛포차, 밤바다 레이저쇼 등의 프로그램도 축제를 더욱 완벽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다. 밤바다를 배경으로 한 야간프로그램은 6월 6일, 8일 진행되니 특별히 눈여겨 볼 만하다. 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전곡항의 야경과 일루미네이션 오브제, 불꽃이 어우러진 신규 해상 프로그램이다.


 화성 뱃놀이 축제의 유료 티켓 오픈은 5월 17일 14시에 진행되며, 체험료와 시간표는 프로그램별로 상이하며 공식홈페이지(www.화성뱃놀이축제.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취학 아동과 36개월 미만의 유아에게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만 원 이상 유료 승선티켓 구매자에게는 행복화성 지역화폐 3천원 권을 제공한다. 



또한 ‘화성 뱃놀이 축제’에서는 축제와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시민을 대상으로 한 ‘시민모니터링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문의: 031-355-7266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8033
  • 기사등록 2019-05-15 12:18: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블랙울프 커피숍, 감성적인 공간에서 깊은 맛의 커피를 만나다 블랙울프 커피숍은 2018년 화성시 지산2길에서 첫 문을 열었으며, 그 독특한 커피와 감성적인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는 커피숍이다. 지금은 오산대역점, 광교역점 등 여러 체인점을 운영하며 빠르게 확장 중에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커피, 수제 맥주,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블랙울프는 커피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전국..
  2.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촛불의 밤’ 성황리 개최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전통 행사인 ‘촛불의 밤’이 지난 13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정운규 회장의 이임과 제20대 문경옥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재조명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정문규 회장과 문경옥 신임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회장...
  3. 자율선택급식 2주년, 새로운 학교급식 비전 제시 경기도교육청은 자율선택급식 도입 2주년을 맞아 17일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평가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새로운 학교급식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주관하는 ‘2024년 자율선택급식 열린 정책 토론회’가 17일 경기..
  4. 평택시, 폭설피해 소상공인 223개소에 재난지원금 선지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관내 소상공인 223개소에 지난 17일 재난지원금을 예비비로 긴급 선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11월 발생한 대설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지원금은 예비비를 긴급하게 편성해 마련됐다. 재난지원금은 223개소의 피해 사업장(소상공인)에 300..
  5. 오산도시공사, "전기차 화재 대응 민관합동훈련 성료" 오산도시공사(사장 김정수)가 18일 오후 2시 오산운암공영주차장 3층에서 10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민관합동 훈련을 통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초기 대응 체계를 점검했다."훈련을 실전같이, 실전을 훈련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헤스티아의 화재확산방지포와 (주)엔에프방재의 리튬소화기를 활용한 실전형 훈련으로 시민 안전 강화에 나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