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인뉴스】화성시의회 노경애 의원(행정자치위원회, 새정치민주연합, 비례대표)은 경기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주관하는 ‘제4회 경기도 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에서 의정연구 발전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노경애 의원은 지난 2014년 6월 4일 화성시의원(새정치민주연합, 비례대표)으로 당선되어 제7대 의회 행정자치위원회 소속 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지역발전의 봉사자로 시민의 소중한 뜻을 반영하고자 거시적인 관점과 탁월한 분석력으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특히, 노인양로·의료시설 위문, 보건소 현장 방문을 통해 어려운 문제를 함께 논의하여 의정에 반영하고, 시민이 제기한 민원에 대하여 탁월한 민원처리 능력을 발휘하며 매 회기 때마다 철저한 자료 조사와 현장 확인을 통해 40여건의 조례안을 심도 있게 처리한 공로가 인정되어 이번 수상자로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노경애 의원은 “여러모로 부족한 저에게 이런 큰 상을 주신데 감사하다”며 “한결같은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시는 지역주민에게 항상 감사하며, 이 상은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달라는 의미로 알고 앞으로도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펼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