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스포츠센터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관내 어린이를 대상으로 공단에서 운영하는 수영장 3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이 행사는 지역 어린이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마음껏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로 2011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다. 오산스포츠센터는 올해 5월 5일이 정기휴관일로 하루 전 날인 5월 4일(토)에 실시하며, 원동초 스포츠센터 및 세교복지타운 수영장은 5월 5일(일)에 어린이 대상 무료입장을 실시한다.


관내 거주하는 13세 이하 어린이는 누구나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7세미만 어린이는(신장100cm 이상) 부모님과 동반입장 시 이용할 수 있다. 이용시간은 수영장별 자유수영 운영시간 내에 가능하며 확인 후 방문하면 된다.


이희석 이사장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산지역 어린이들이 가족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공단에서 운영 중인 수영장을 무료로 개방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린이들이 씩씩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오산스포츠센터 운영프로그램을 더욱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수영장 이용을 원하는 시민은 공단 스포츠 통합 홈페이지(www.osansports.or.kr)를 참고하거나 오산스포츠센터(☎ 031-371-1717~9), 세교복지타운 수영장(☎ 031-371-1801~3), 원동초 스포츠센터(☎ 031-371-1850~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7792
  • 기사등록 2019-04-19 14:50: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보호 위한 정책 확대 필요"… 국회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제조산업 현장을 지켜온 도시형소공인 현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해 소공인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언을 제시했다.토론회에서는 소공인들의 열악한 경영 환경과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신미숙 의원은 “경기도는 도 내 제조.
  2. 경기도는 ‘도피처’ 도민은 ‘볼모’?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최근 행보에 대해 많은 도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대선 출마를 위한 준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과연 경기도지사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길일까, 아니면 경기도를 단지 정치적 도피처로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김동연 지사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관세 문제를 논의하며 ‘경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
  3. 화성FC, 지역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축구 꿈나무 육성에 힘쏟는다! 화성FC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화성F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유소년 축구교실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 67명을 선발.
  4. 오산중·고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계왕)는 지난 12일, 오산중학교 강당 및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의 우정을 나누고 동문 간 유대를 강화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졸업 동문과 가족, 지역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5. 오산중고 3130동창회, 총동문회 체육행사서 장학금 기탁 오산중고 3130동창회(회장 이광희)는 지난 12일 개최된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에서 오산중학교와 오산고등학교에 각 100만 원씩, 총 2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이번 장학금은 동문 간의 화합과 후배 사랑을 실천하는 뜻에서 마련되었으며, 후배 학생들의 학업 장려와 교육 환경 개선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이광희 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