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아기돼지삼형제 안내 포스터오산의 자라나는 새싹들을 위한 2019 오산문화재단 어린이 인형극 <아기돼지 삼형제>가 오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번 작품은 누구나 아는 동화를 인형극으로 제작하여, 공연을 처음 접하는 유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어린이에게도 친근한 동화를 소재로 섬세한 인형을 제작하여 더욱 흥미롭게 극을 표현하는 ‘개구쟁이 인형극단’은 1994년 창단한 부부인형극단으로, 2017년부터 지금까지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공연하고 있다. 또한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여러 인형극제에 참가하여 교류를 통한 극단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는 극단이다.


인형극 ‘아기돼지 삼형제’는 자극적인 콘텐츠에 길들여져 있는 아동들에게 유익한 공연이며, 공연장인 낯선 유아들도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한편, 이 공연은 4월 24(수)~26(금) 오전 11시에 어린이집 단체 위주의 관람이 이루어지며, 27일(토) 오후2시에는 일반관객들이 관람할 수 있다. 공연예매는 전화문의(031-379-9999) 또는 인터넷(www.osan.go.kr/arts) 으로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7773
  • 기사등록 2019-04-18 14:37: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보호 위한 정책 확대 필요"… 국회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제조산업 현장을 지켜온 도시형소공인 현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해 소공인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언을 제시했다.토론회에서는 소공인들의 열악한 경영 환경과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신미숙 의원은 “경기도는 도 내 제조.
  2. 경기도는 ‘도피처’ 도민은 ‘볼모’?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최근 행보에 대해 많은 도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대선 출마를 위한 준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과연 경기도지사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길일까, 아니면 경기도를 단지 정치적 도피처로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김동연 지사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관세 문제를 논의하며 ‘경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
  3. 화성FC, 지역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축구 꿈나무 육성에 힘쏟는다! 화성FC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화성F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유소년 축구교실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 67명을 선발.
  4. 오산중·고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계왕)는 지난 12일, 오산중학교 강당 및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의 우정을 나누고 동문 간 유대를 강화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졸업 동문과 가족, 지역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5. 오산중고 3130동창회, 총동문회 체육행사서 장학금 기탁 오산중고 3130동창회(회장 이광희)는 지난 12일 개최된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에서 오산중학교와 오산고등학교에 각 100만 원씩, 총 2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이번 장학금은 동문 간의 화합과 후배 사랑을 실천하는 뜻에서 마련되었으며, 후배 학생들의 학업 장려와 교육 환경 개선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이광희 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