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자매우호도시 독일 재즈콰이어 프라이부르크, 수원시 관내 특별 기획공연
  • 기사등록 2019-04-15 14:44:28
기사수정

 재즈콰이어 프라이부르크 행사 안내 포스터작년 수원시청공연, 수원재즈페스티벌에서 열창했던 재즈콰이어 프라이부르크가 수원시를 재방문한다.


 재즈콰이어 프라이부르크는 재즈의 리듬에 합창의 하모니를 가진 보컬 빅밴드로 1990년 지휘자 버트란트 그뢰거(Bertrand Groger)에 의해 설립되었다. 정통 클래식, 재즈, 라틴, 팝, 발라드, 뮤지컬 등 다양한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재즈콰이어는 한국, 일본,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를 비롯한 전 세계 13개국에서 공연을 펼치는 세계적인 공연단이다.


 (재)수원시국제교류센터(센터장 김병익)와 주한독일문화원(원장 마를라 슈투켄베르크)의 초청으로 진행되는 이번 재방문에서 공연단은 수원시 관내 특별 기획 공연을 4차례 선보인다. 17일(수) 수원컨벤션센터 공연을 시작으로, 19일(금)에는 프라이부르크 전망대가 보이는 광교푸른숲도서관, 그리고 20(토)~21일(일)에는 수원월드컵경기장 중앙광장에서 총 4번의 공연을 통해 수원 곳곳에서 시민들과 아름다운 음악으로 교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20일과 21일은 경기도 수원월드컵경기장관리재단의 나눔문화행사인‘빅버드 그라운드마켓’과 연계하여 진행하는‘작은 음악회’에 참여할 예정이며, 재즈콰이어 프라이부르크의 공연 외에도 뮤지컬 갈라쇼, 뮤지컬 슈렉 등 다양한 공연이 함께 펼쳐질 예정이다.



 재즈콰이어 프라이부르크는 이번 수원 재방문을 위해 한국의 대표 민요인 ‘아리랑’을 아카펠라로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공연은 전석무료로 진행되며, 월드컵경기장 공연의 경우 사전 예매 없이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7719
  • 기사등록 2019-04-15 14:44:2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보호 위한 정책 확대 필요"… 국회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제조산업 현장을 지켜온 도시형소공인 현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해 소공인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언을 제시했다.토론회에서는 소공인들의 열악한 경영 환경과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신미숙 의원은 “경기도는 도 내 제조.
  2. 경기도는 ‘도피처’ 도민은 ‘볼모’?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최근 행보에 대해 많은 도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대선 출마를 위한 준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과연 경기도지사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길일까, 아니면 경기도를 단지 정치적 도피처로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김동연 지사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관세 문제를 논의하며 ‘경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
  3. 화성FC, 지역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축구 꿈나무 육성에 힘쏟는다! 화성FC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화성F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유소년 축구교실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 67명을 선발.
  4. 오산중·고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계왕)는 지난 12일, 오산중학교 강당 및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의 우정을 나누고 동문 간 유대를 강화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졸업 동문과 가족, 지역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5. 오산중고 3130동창회, 총동문회 체육행사서 장학금 기탁 오산중고 3130동창회(회장 이광희)는 지난 12일 개최된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에서 오산중학교와 오산고등학교에 각 100만 원씩, 총 200만 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이번 장학금은 동문 간의 화합과 후배 사랑을 실천하는 뜻에서 마련되었으며, 후배 학생들의 학업 장려와 교육 환경 개선에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다.이광희 회.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