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성시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2019 나래을 봄 더하기 축제’
  • 기사등록 2019-04-11 16:56:35
기사수정

2019 나래을 봄 더하기 축제 화성시민의 복지향상과 행복한 삶을 위해 달려온 화성시(시장 서철모) 설립, 한림대학교 운영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이 개관 8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4월 26일(금)~27일(토) ‘2019 나래을 봄 더하기 축제’를 개최한다.


본 축제는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화성시 위기가정 SOS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진행되며, 4월 26일(금) 국내 최대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선포식을 시작으로 SOS 기금마련 바자회, 지역주민 플리마켓이 진행된다.


4월 27일(토)에는 SOS 기금마련 바자회와 더불어 한림대학교동탄성심병원 건강부스, 먹거리 부스, 버블·마술쇼, 어린이 체험활동, 가족활동, 에어바운스, 가족 미니운동회 등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한편, 27일(토)에는 이마트 동탄점(지점장 박종석)과 함께 이마트 희망나눔 프로젝트 ‘지구사랑, 환경사랑 그림그리기 대회’가 함께 진행된다. 그림 그리기 대회는 지역 내 초등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축제에는 이마트 동탄점, AP시스템(주), ㈜에코그린, ㈜제이피씨코리아, ㈜비엔에이치, 현성에이엔씨, 엠투오피스 동탄화방점, 한국종합주방, 드롭탑 수변공원점, 키즈아울렛, 라울, 최황집, 김명수 등 지역사회 내 단체 및 기관, 개인이 후원하고 화성시푸드통합지원센터의 협력이 더해져 축제에 풍성함을 더할 전망이다. 


김정희 관장은 “본 축제를 통해 화성시 위기가정에 보탬이 되고자 하며, 따뜻한 봄날 나래울에서 주민들이 함께 웃고 즐기셨으면 좋겠다.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나래울 홈페이지(www.narewul.or.kr) 및 전화(031-8015-7481)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7672
  • 기사등록 2019-04-11 16:56: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비 내리는 봄날, 음악으로 피어난 따뜻한 순간 지난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오산문화원에서 열린 ‘봄! 옥상정원 음악회’가 200여 명의 시민들의 따뜻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초 옥상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오산문화원 3층 실내 공연장으로 장소가 변경되었고, 빗속에서도 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열정은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한발 .
  2.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보호 위한 정책 확대 필요"… 국회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제조산업 현장을 지켜온 도시형소공인 현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해 소공인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언을 제시했다.토론회에서는 소공인들의 열악한 경영 환경과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신미숙 의원은 “경기도는 도 내 제조.
  3. 경기도는 ‘도피처’ 도민은 ‘볼모’?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최근 행보에 대해 많은 도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대선 출마를 위한 준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과연 경기도지사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길일까, 아니면 경기도를 단지 정치적 도피처로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김동연 지사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관세 문제를 논의하며 ‘경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
  4. 화성FC, 지역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축구 꿈나무 육성에 힘쏟는다! 화성FC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화성F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유소년 축구교실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 67명을 선발.
  5. 오산중·고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계왕)는 지난 12일, 오산중학교 강당 및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의 우정을 나누고 동문 간 유대를 강화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졸업 동문과 가족, 지역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