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 격려 - 경기도가 더욱 따뜻하고 희망찬 삶의 터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
  • 기사등록 2019-02-21 10:56:20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지난 20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홀에서 열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안혜영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회장 이.취임식 

안혜영 부의장은 축사를 통해 이임하시는 류상택 회장님, 오늘 제17대 회장에 취임한 김경숙 회장에게 축하를 전하며, ”김경숙 회장을 필두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가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쳐 이웃에 희망을 전하는 일에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울러,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가 인도주의 정신으로 어디든지 달려가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삶의 용기와 희망을 북돋아줘 경기도가 더욱 따뜻하고 희망찬 삶의 터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덧붙였다.


특히, “세월호 참사 당시 팽목항이나 정부합동분향소에 제일 빨리 현장에 달려와 희생자들과 유가족들의 아픔을 함께 했다며, 우리 사회에서 없어서는 안 될 빛과 소금같은 활동에 경의를 표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장군의 매서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500여명의 봉사자들과 축하객들이 모인 자리에서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경기도협의회 봉사활동에 적극 후원하고 관심을 가져주신 박근철 안전행정위원장․진용복 의회운영위원장․남종섭 도의원들이 감사패를 받아 눈길을 끌었으며, 김직란 도의원은 함께 참여해 큰 관심을 나타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7221
  • 기사등록 2019-02-21 10:56: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블랙울프 커피숍, 감성적인 공간에서 깊은 맛의 커피를 만나다 블랙울프 커피숍은 2018년 화성시 지산2길에서 첫 문을 열었으며, 그 독특한 커피와 감성적인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는 커피숍이다. 지금은 오산대역점, 광교역점 등 여러 체인점을 운영하며 빠르게 확장 중에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커피, 수제 맥주,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블랙울프는 커피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전국..
  2.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촛불의 밤’ 성황리 개최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전통 행사인 ‘촛불의 밤’이 지난 13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정운규 회장의 이임과 제20대 문경옥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재조명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정문규 회장과 문경옥 신임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회장...
  3. 자율선택급식 2주년, 새로운 학교급식 비전 제시 경기도교육청은 자율선택급식 도입 2주년을 맞아 17일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평가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새로운 학교급식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주관하는 ‘2024년 자율선택급식 열린 정책 토론회’가 17일 경기..
  4. 평택시, 폭설피해 소상공인 223개소에 재난지원금 선지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관내 소상공인 223개소에 지난 17일 재난지원금을 예비비로 긴급 선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11월 발생한 대설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지원금은 예비비를 긴급하게 편성해 마련됐다. 재난지원금은 223개소의 피해 사업장(소상공인)에 300..
  5. 오산도시공사, "전기차 화재 대응 민관합동훈련 성료" 오산도시공사(사장 김정수)가 18일 오후 2시 오산운암공영주차장 3층에서 10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민관합동 훈련을 통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초기 대응 체계를 점검했다."훈련을 실전같이, 실전을 훈련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헤스티아의 화재확산방지포와 (주)엔에프방재의 리튬소화기를 활용한 실전형 훈련으로 시민 안전 강화에 나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