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인뉴스】오산시(시장 곽상욱)는 광복 70주년과 제96주년 3·1절을 맞아 오는 26일 오후 2시 오산시청 광장에서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순국선열들의 숭고한 독립정신을 계승·발전시키기 위한 전국 동시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진된다.

 
캠페인 현장에는 오산시 공직자들을 비롯해 오산시새마을회, 한국자유총연맹 오산시지부, 바르게살기운동 오산시협의회, 오산새마을금고, NH농협은행 오산시지부 등 기관 단체들이 참여해 가두행진을 하며 홍보물을 배부해 시민들의 관심과 동참을 유도할 계획이다.


또한 26일부터 시 주요 도로변 19개소에 가로기를 게양하고, 각종 매체를 통한 태극기 달기 홍보와 관내 전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홍보 방송도 실시할 계획이다.

 
이 밖에 오산시 전 공직자들을 대상으로 ‘3·1절 국기게양 솔선수범 운동’을 펼쳐 태극기 달고 인증샷 하기, 태극기 일괄구매 등도 추진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광복 70주년의 첫 국경일인 3·1절을 맞아 순국 선열들의 위업을 기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추진하게 된 것”이라며 “전국 동시 태극기 달기 운동을 통해 나라사랑 정신을 되살리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캠페인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5441
  • 기사등록 2015-02-24 13:4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2.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3.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4.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5. 조명산업 30년 외길, 우직한 장인의 길을 걷는 기업 — ㈜덕영라이트 화성시 양감면 송말길에 위치한 ㈜덕영라이트, 조명업계에서 30년을 묵묵히 걸어온 송기성 대표이사는 요즘처럼 힘든 시기는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직원들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려는 그의 기업가 정신은, 단순한 경영을 넘어 ‘공존’을 실현하는 모습으로 비친다.덕영라이트는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