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6회 양주시지회장배 한궁대회
[시사인경제]양주시는 지난 23일 양주문화예술회관 실내체육관에서 대한노인회 양주시지회 주관으로 ‘제6회 양주시지회장배 한궁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관내 41개 경로당에서 200여명이 참가,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진행했으며 단체전은 5명씩 41개 팀, 개인전은 각 팀별 단체전에서 고득점자 1명을 선발해 41명이 경기를 진행했다.

대회 결과 단체전 우승의 영광은 용암1리 경로당에 돌아갔으며, 준우승은 산북1통 경로당, 3위는 율정마을7단지 경로당, 4위는 효가동 경로당이 각각 차지했다.

개인전 우승은 용암1리 경로당 이정필, 준우승은 산북1통 경로당 윤연중, 3위는 회천1동게이트볼 경로당 최순근 선수에게 돌아갔다.

이채용 지회장은 “오늘 대회에 참가한 선수 모두 마음껏 기량을 발휘하시되 경기 결과에 상관없이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양주시 한궁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한궁은 날씨에 상관없이 실내에서도 가능한 운동으로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보내시기 바란다”며, “어르신들이 배우고 즐기며 보람찬 노년을 보낼 수 있도록 노인복지 확대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9896
  • 기사등록 2018-07-24 11:57: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5.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