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관계부처 합동 '투자지원 카라반', 대덕·전북 연구개발 특구 방문
  • 기사등록 2018-07-23 09:11:00
기사수정
    기획재정부
[시사인경제]투자지원 카라반은 지난 20일 3번째 일정으로 혁신성장의 근간이 되는 신기술 개발 및 확산의 중심지인 전주·대덕 연구개발특구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에서는 ‘상담 시간이 다소 짧아 아쉽다’는 일부 기업의 의견을 반영하여, 기업 당 상담시간을 확대 하였으며, 추가 상담이 필요한 경우는 담당공무원·전문가와 기업 대표 간의 끝장토론 장소를 즉석에서 마련, 기업의 애로에 대한건의 기회를 충분하게 보장했다.

이에 전북지역 방문 카라반에 참여한 바이오 L업체 대표는 “多 : 1 방식도 놀랍지만, 직접 찾아와서 끝장토론의 기회까지 제공하니 혁신적”이라는 반응을 보였으며, 드론, 바이오, 의료기기 등의 업체대표가 참여하여 신기술 혁신을 위해 관련 규정 개정과 정부의 적극적 지원이 필요함을 호소했다.

정부는 투자애로 해소를 위해 추가 현황파악 등이 필요한 과제는 업체 재방문, 동종업계 간담회 등을 실시할 예정이며, 아울러 기업의 애로사항을 남김없이 청취하고 보다 자유로운 의견교환이 가능하도록 '투자지원 카라반'을 수요자 맞춤형으로 지속적 보완·운영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9625
  • 기사등록 2018-07-23 09:11: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