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포시
[시사인경제]김포시가 김포한강신도시의 지속적 인구 유입에 따른 아동 수요 증가로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우리아이심리지원서비스'를 수시모집을 한다고 3일 밝혔다.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사업 특성상 소득·재산이 기준이 되는 공적 급여와 달리, 지역의 특성과 수요에 따른 맞춤형 복지서비스이기 때문에 중위소득 120% 이하 가구라면 누구나 한 번씩은 지원받을 수 있다.

신청 대상은 현재 다른 사회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 않은 중위소득 120% 이하 신규 이용자로 타 시군구 포함해 한번이라도 해당 사업을 이용한 사람은 제외된다.

또한, 당초 계획된 9월 정기모집은 행정 신뢰성 확보를 위해 예정대로 시행된다. 여름휴가 등 개인사정으로 이번 수시모집 일정을 놓친 시민들은 9월 정기모집 시 한 번 더 신청 기회가 있다.

한편,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및 이용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지역사회서비스 지원단 홈페이지 또는 김포시청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대상자는 신분증과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및 아동에 대한 2가지 이상의 검사를 진행한 검사결과지 및 소견서를 준비해 주소지 읍면동 주민센터로 신청권자가 기한 내 직접 방문·접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7474
  • 기사등록 2018-07-03 13:10: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블랙울프 커피숍, 감성적인 공간에서 깊은 맛의 커피를 만나다 블랙울프 커피숍은 2018년 화성시 지산2길에서 첫 문을 열었으며, 그 독특한 커피와 감성적인 분위기로 주목받고 있는 커피숍이다. 지금은 오산대역점, 광교역점 등 여러 체인점을 운영하며 빠르게 확장 중에 있어,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커피, 수제 맥주, 디저트까지 즐길 수 있는 블랙울프는 커피 맛집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전국..
  2.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촛불의 밤’ 성황리 개최 크리스토퍼 오산지부 총동문회의 전통 행사인 ‘촛불의 밤’이 지난 13일 오산웨딩의전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제19대 정운규 회장의 이임과 제20대 문경옥 회장의 취임을 기념하며, 크리스토퍼 정신을 재조명하는 의미 깊은 자리로 마련되었다.이날 행사에는 정문규 회장과 문경옥 신임 회장을 비롯하여 총동문회 회장...
  3. 자율선택급식 2주년, 새로운 학교급식 비전 제시 경기도교육청은 자율선택급식 도입 2주년을 맞아 17일 도교육청 대강당에서 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과 평가와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새로운 학교급식의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임태희)이 주관하는 ‘2024년 자율선택급식 열린 정책 토론회’가 17일 경기..
  4. 평택시, 폭설피해 소상공인 223개소에 재난지원금 선지급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폭설로 피해를 입은 관내 소상공인 223개소에 지난 17일 재난지원금을 예비비로 긴급 선지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은 지난 11월 발생한 대설로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막대한 피해가 발생함에 따라 이루어진 것으로, 지원금은 예비비를 긴급하게 편성해 마련됐다. 재난지원금은 223개소의 피해 사업장(소상공인)에 300..
  5. 오산도시공사, "전기차 화재 대응 민관합동훈련 성료" 오산도시공사(사장 김정수)가 18일 오후 2시 오산운암공영주차장 3층에서 100여 명이 참여한 대규모 민관합동 훈련을 통해 전기차 화재 예방과 초기 대응 체계를 점검했다."훈련을 실전같이, 실전을 훈련같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헤스티아의 화재확산방지포와 (주)엔에프방재의 리튬소화기를 활용한 실전형 훈련으로 시민 안전 강화에 나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