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문예회관에서 발물 놀이터와 함께 신나는 공연을! -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문화공연
  • 기사등록 2018-06-12 10:03:00
기사수정
    양주시
[시사인경제]양주문화예술회관은 물 놀이터 개장과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문화공연’을 실시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이번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문화공연에서는 즐거운 물놀이 함께 다양한 어린이 공연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공연하는 ‘마술박사 하이드와 판도라의 상자’는 그 동안의 공연에서 보기 힘들었던 각종 특수효과를 사용해 어린이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공연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7월 28일에 실시하는 유유페스티벌은 이번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문화공연의 하이라이트로 문화예술회관 전반과 물놀이 시설을 활용하여 실시한다. 그 동안 접하기 어려운 이탈리아 물방울 이미지극을 시작으로 참여 놀이극, 각종체험 행사, 다양한 먹거리장터, 어린이 벼룩시장등 어린이 중심의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린이 베스트셀러를 뮤지컬화한 ‘사과가 쿵’은 8월 10일부터 11일 까지 양주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진행된다. 36개월 이상 유아들도 쉽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쉬운 단어와 각종 의태어를 형상화 하여 유아들의 오감을 자극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물놀이터 폐장과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공연의 대미를 장식 할 어린이 문화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 우수공연작으로 선정된 ‘꼬까미의 골고루 나라’ 공연을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실시한다. 채소와 인스턴트식품을 주제로 하여 어린이들에게 바른 식생활을 노래와 춤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한 유익한 공연이다. 관람료는 보호자 및 단체 5,000원이며 어린이 및 일반 관람은 10,000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5307
  • 기사등록 2018-06-12 10:0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비 내리는 봄날, 음악으로 피어난 따뜻한 순간 지난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오산문화원에서 열린 ‘봄! 옥상정원 음악회’가 200여 명의 시민들의 따뜻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초 옥상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오산문화원 3층 실내 공연장으로 장소가 변경되었고, 빗속에서도 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열정은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한발 .
  2.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보호 위한 정책 확대 필요"… 국회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제조산업 현장을 지켜온 도시형소공인 현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해 소공인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언을 제시했다.토론회에서는 소공인들의 열악한 경영 환경과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신미숙 의원은 “경기도는 도 내 제조.
  3. 경기도는 ‘도피처’ 도민은 ‘볼모’?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최근 행보에 대해 많은 도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대선 출마를 위한 준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과연 경기도지사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길일까, 아니면 경기도를 단지 정치적 도피처로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김동연 지사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관세 문제를 논의하며 ‘경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
  4. 화성FC, 지역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축구 꿈나무 육성에 힘쏟는다! 화성FC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화성F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유소년 축구교실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 67명을 선발.
  5. 오산중·고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계왕)는 지난 12일, 오산중학교 강당 및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의 우정을 나누고 동문 간 유대를 강화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졸업 동문과 가족, 지역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