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양주문예회관에서 발물 놀이터와 함께 신나는 공연을! -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문화공연
  • 기사등록 2018-06-12 10:03:00
기사수정
    양주시
[시사인경제]양주문화예술회관은 물 놀이터 개장과 여름방학 기간을 맞아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문화공연’을 실시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이번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문화공연에서는 즐거운 물놀이 함께 다양한 어린이 공연을 만나 볼 수 있다.

오는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공연하는 ‘마술박사 하이드와 판도라의 상자’는 그 동안의 공연에서 보기 힘들었던 각종 특수효과를 사용해 어린이들에게 많은 볼거리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공연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

7월 28일에 실시하는 유유페스티벌은 이번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문화공연의 하이라이트로 문화예술회관 전반과 물놀이 시설을 활용하여 실시한다. 그 동안 접하기 어려운 이탈리아 물방울 이미지극을 시작으로 참여 놀이극, 각종체험 행사, 다양한 먹거리장터, 어린이 벼룩시장등 어린이 중심의 페스티벌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린이 베스트셀러를 뮤지컬화한 ‘사과가 쿵’은 8월 10일부터 11일 까지 양주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진행된다. 36개월 이상 유아들도 쉽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으로 쉬운 단어와 각종 의태어를 형상화 하여 유아들의 오감을 자극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물놀이터 폐장과 여름방학 특선 어린이 공연의 대미를 장식 할 어린이 문화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 우수공연작으로 선정된 ‘꼬까미의 골고루 나라’ 공연을 8월 31일부터 9월 1일까지 실시한다. 채소와 인스턴트식품을 주제로 하여 어린이들에게 바른 식생활을 노래와 춤으로 아이들이 즐겁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한 유익한 공연이다. 관람료는 보호자 및 단체 5,000원이며 어린이 및 일반 관람은 10,000원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5307
  • 기사등록 2018-06-12 10:0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일회용 컵 사용 줄인다…성남시, 텀블러 자동세척기 설치 성남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청 6층 복도에 4월 30일 텀블러 자동세척기를 설치해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이 세척기는 가로 32.5㎝, 세로 32.5㎝, 높이 81㎝ 크기의 음수대 모양으로, 텀블러 컵을 거꾸로 뒤집어 넣고 10초간 누르면, 별도 세제 없이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살균수로 자동 살균 세척한다.그...
  2.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3. 안산시 5개 대학 총장 한자리에…청년 축제에 `진심` 안산시에 소재를 둔 5개 대학 총장과 교육지원청장이 한자리에 모여 안산시를 대표하는 청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안산시는 지난 29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안산교육지원청, 관내 5개 대학(서울예대, 신안산대, 안산대, 한양대 ERICA,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총장이 한곳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 주.
  4. 시흥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 시흥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시 벡스코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시흥고향사랑기부제 특별관`에 참가해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73개 지자체 및 43개 업체가 참가했다. 시는 이 자리에서 도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홍보 및 시흥고향사랑 기부자 유치에 주력했다.특히 시는 시화호...
  5. 김포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한 달, 이용률 꾸준한 증가세 김포시가 기후동행카드를 지난 3월 30일 김포골드라인에 도입한 지 한 달만에 시민들의 이용 증가율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시는 기후동행카드 이용자가 첫 날 427명으로 시작해 4월 11일 기준 6배인 2,579명으로 증가했고, 29일 현재 3,160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교통부터 서울편입을 추진 중인 김포시는 경기도 최초로 기후동행카드를 도입,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