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다산1동 23통 경로당-가족나들이 오리집 1사 1경로당 협약 체결식
[시사인경제]남양주시 다산1동은 1사 1경로당 후원업체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다산1동에 따르면 지난 4일 다산1동 23통 경로당과 가족나들이 오리집이 1사 1경로당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업체는 물질적·정서적 지원으로 경로당 환경개선과 복지향상에 기여하게 되고,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가족나들이 오리집은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요식업체로서, 이진헌 대표는“어르신들의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더욱 많은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다산23통 경로당 백부기 회장은 “늘 정기적 후원이 부족했던 우리 경로당에 가족나들이 오리집 후원사와 협약이 체결되어 매우 기쁘며, 이번 후원사 발굴을 위해 다산1동 분회장님께서 많은 노력을 하셨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유영수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1사 1경로당 협력사업이 더욱 확대되어 어르신들의 복지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행복과 사랑이 깃드는 다산1동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 다산1동은 지난해 ‘대한노인회 다산1동 분회-새마을금고’, ‘5통경로당-김내과’ 의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829
  • 기사등록 2018-06-05 10:56: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5.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