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
[시사인경제]가평군은 ‘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에 이어 신인 K-POP가수들의 꿈의 무대가 될 ‘제1회 레드엔젤 K-POP 콘테스트’가 오는 7월, 자라섬에서 열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세계적으로 뻗어있는 K-POP의 뿌리를 찾고 가평에서 진행된 수많은 현역가수를 배출한 강변가요제를 되짚어보는 의미로 제작되었으며, 나아가 가평군을 대표하는 축제 및 행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군은 설명했다.

콘테스트 1, 2차 예선을 거쳐 본선 무대에 오르는 최종 8팀에 대해서는 K-POP 페스티벌 특설무대에 출연해 국내 최정상 라인업들과 함께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참가자 중, 아이돌 팀원을 뽑아 1년간 가평관광 홍보대사로 활동함과 동시에 방송 및 공연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상금과 혜택 또한 특별하다. 대상에게는 1,000만원과 음반제작의 기회가, 금상은 500만원, 은상 300만원, 동상 200만원, 인기상 10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참가 대상 및 신청은 오는 20일까지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 시·군 지역특화 마이스 사업으로 선정된‘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은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자라섬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한편 본 행사를 주최하는 레드엔젤은 K-POP 페스티벌 출연진 명단에 틴탑, BTOB, VIXX, 펜타곤, 마마무, 백지영, 모모랜드, GIRL’S DAY, MXM, 형섭X의웅, 에일리, 현아, 홍진영, 셀럽파이브, A.C.E, IN2IT, 다이아, CLC, 유앤비, 헤일로, 드림캐쳐, 스펙트럼, 에이프릴, 마이틴, 소녀주의보, 더 이스트라이트, TRCNG, 소나무, AG성은, 김보경, 제이세라, D.I.P, 비바, 리브하이, 로얄케이디, 백퍼센트, 락커스빈, 제이닉, 배준렬, GOLD, 찬브로, 블루지오, 블라블라, 옐로우비, 와썹, 버블엑스, 헤이미스, S2U, 은하진 등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또 DJ 라인업으로는 G.PARK, KUL이 페스티벌을 더욱 후끈하게 만들 예정이며, MC는 신봉선, 양세찬, 김신영이 맡아 타 콘서트에서 볼 수 없는 빅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가평군은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주최사와 다양한 구상을 기획하고 관내 민박·숙박·야영장·드론관광 협회, 펜션협동조합 등이 동참해 다채로운 이벤트 및 이용료 할인혜택 등을 제공함으로서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축제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특히 가평마이스관광협회는 연간 관광도시를 만들기 위해 ‘1년 365일 당신은 8004’라는 뜻의 #13658004 응원문자 1통에 가평관광회원으로 등록하여 본 축제 티켓 할인쿠폰을 포함, 수상스키, 번지점프, 닭갈비식당, 펜션, 관광지 이용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한 달간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692
  • 기사등록 2018-06-04 10:3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일회용 컵 사용 줄인다…성남시, 텀블러 자동세척기 설치 성남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청 6층 복도에 4월 30일 텀블러 자동세척기를 설치해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이 세척기는 가로 32.5㎝, 세로 32.5㎝, 높이 81㎝ 크기의 음수대 모양으로, 텀블러 컵을 거꾸로 뒤집어 넣고 10초간 누르면, 별도 세제 없이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살균수로 자동 살균 세척한다.그...
  2.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3. 안산시 5개 대학 총장 한자리에…청년 축제에 `진심` 안산시에 소재를 둔 5개 대학 총장과 교육지원청장이 한자리에 모여 안산시를 대표하는 청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안산시는 지난 29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안산교육지원청, 관내 5개 대학(서울예대, 신안산대, 안산대, 한양대 ERICA,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총장이 한곳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 주.
  4. 시흥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 시흥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시 벡스코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시흥고향사랑기부제 특별관`에 참가해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73개 지자체 및 43개 업체가 참가했다. 시는 이 자리에서 도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홍보 및 시흥고향사랑 기부자 유치에 주력했다.특히 시는 시화호...
  5. 김포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한 달, 이용률 꾸준한 증가세 김포시가 기후동행카드를 지난 3월 30일 김포골드라인에 도입한 지 한 달만에 시민들의 이용 증가율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시는 기후동행카드 이용자가 첫 날 427명으로 시작해 4월 11일 기준 6배인 2,579명으로 증가했고, 29일 현재 3,160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교통부터 서울편입을 추진 중인 김포시는 경기도 최초로 기후동행카드를 도입,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