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광주시(경기도)
[시사인경제]광주시와 컬쳐임팩트는 오는 6월 2일 청석공원에서 ‘불량콘서트 판 2.0’을 선보인다.

불량콘서트 판은 컬쳐임팩트가 지난해 ‘정직한 국악 불량하게 비틀어 보기’라는 주제로 국악을 다양한 장르와 결합된 패치워크식 프로그램 불량콘서트 판 1.0을 기획해 시민들이 쉽고 즐겁게 문화가 있는 날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컬쳐임팩트는 사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는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준비했다.

이날 오후 3시부터 펼쳐지는 청소년 댄스경연대회를 시작으로 광주에서 처음 열리는 제1회 광주시 전통연희 페스티벌은 또 다른 새로움을 선사한다.

이어 광주시의 문화예술 핵심 콘텐츠인 국악을 중심으로 다양한 장르와 결합된 패치워크식 프로그램으로 광주시립광지원농악단과 태권 타악 퍼포먼스 공연팀인 비가비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농악과 태권도의 이색적인 만남을 통해 우리 국악과 전통무예의 새로운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젊은이들이 즐기는 클럽음악인 EDM을 전문 DJ와 함께 준비해 청석공원을 신나는 클럽으로 변모시킬 계획이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제잉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즐길 수 있는 관객 참여형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공연은 오후 9시까지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438
  • 기사등록 2018-05-31 10:42: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일회용 컵 사용 줄인다…성남시, 텀블러 자동세척기 설치 성남시는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기 위해 시청 6층 복도에 4월 30일 텀블러 자동세척기를 설치해 시범 운영에 들어갔다.이 세척기는 가로 32.5㎝, 세로 32.5㎝, 높이 81㎝ 크기의 음수대 모양으로, 텀블러 컵을 거꾸로 뒤집어 넣고 10초간 누르면, 별도 세제 없이 전기분해를 통해 생성된 살균수로 자동 살균 세척한다.그...
  2. 수원 영통구에 `나혼자 사는 시민` 위한 거점공간 조성 수원시와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아이에이엠이 영통구에 수원시 1인가구 맞춤형 거점 공간을 마련한다. 두 기관은 지난 4월 29일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을 약속했다.수원시 1인가구 쏘옥 패밀리 회원의 소모임 활동을 지원한다. 조스테이블 광교점에서 2인 이상 예약하면 커피 가격을 10% 할인받고, 공간을 사용할 수 있..
  3. 안산시 5개 대학 총장 한자리에…청년 축제에 `진심` 안산시에 소재를 둔 5개 대학 총장과 교육지원청장이 한자리에 모여 안산시를 대표하는 청년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다짐했다.안산시는 지난 29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안산교육지원청, 관내 5개 대학(서울예대, 신안산대, 안산대, 한양대 ERICA,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 총장이 한곳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이 주.
  4. 시흥시,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서 콘텐츠 부문 `우수상` 수상 시흥시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부산시 벡스코에서 열린 제4회 대한민국 대표 축제 박람회 `시흥고향사랑기부제 특별관`에 참가해 콘텐츠 부문 우수상을 받았다.이번 박람회에는 전국 73개 지자체 및 43개 업체가 참가했다. 시는 이 자리에서 도시 인지도를 높이고, 지역홍보 및 시흥고향사랑 기부자 유치에 주력했다.특히 시는 시화호...
  5. 김포시 기후동행카드 도입 한 달, 이용률 꾸준한 증가세 김포시가 기후동행카드를 지난 3월 30일 김포골드라인에 도입한 지 한 달만에 시민들의 이용 증가율이 꾸준하게 늘고 있다. 시는 기후동행카드 이용자가 첫 날 427명으로 시작해 4월 11일 기준 6배인 2,579명으로 증가했고, 29일 현재 3,160명으로 집계됐다고 밝혔다.교통부터 서울편입을 추진 중인 김포시는 경기도 최초로 기후동행카드를 도입,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