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시 비보이팀 퓨전MC, 2018 레드불 비씨 원 사이퍼 코리아 비보이 대회 우승
  • 기사등록 2018-05-30 13:28:00
기사수정
    의정부시 비보이팀 퓨전MC, 2018 레드불 비씨 원 사이퍼 코리아 비보이 대회 우승
[시사인경제]의정부시 비보이팀 퓨전MC가 지난 26일 서울시 강남구 아디다스 오리지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된 비보이 대회 ‘2018 레드불 비씨 원 사이퍼 코리아’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 의정부시 비보이팀 퓨전MC의 멤버 LEON이 우승을 차지함에 따라 9월 스위스 취리히에서 개최되는 레드불 비씨 원 라스트 찬스 사이퍼에 한국대표로 출전해 전 세계 비보이들과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를 펼치게 될 자격을 얻었다.

황정우 퓨전MC 단장은 “지난 4월 개최된 전국 비보이 대회와 더불어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을 통해 한국대표로 세계대회에 참가할 자격을 얻게 되어 영광이다”며 “좋은 성적을 거두어 의정부시의 깃발이 전 세계에 휘날리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팽재녀 문화관광과장은 “퓨전MC가 연이어 각종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한국 대표로 선발되어 자랑스럽다”면서 “국제사회에서 의정부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퓨전MC와 함께 의정부시 관광 자원 홍보에 힘써 젊은 도시 이미지를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퓨전MC는 국제관광박람회, 러시아 비로비잔시 초청 방문 행사 등 의정부시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에서 의정부시를 대표해 공연을 펼쳐왔다. 또한 주말에는 행복로, 민락동 등에서 진행되는 ‘거리로 나온 예술’ 공연에 참가해 의정부시에 젊고 역동적인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304
  • 기사등록 2018-05-30 13:2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비 내리는 봄날, 음악으로 피어난 따뜻한 순간 지난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오산문화원에서 열린 ‘봄! 옥상정원 음악회’가 200여 명의 시민들의 따뜻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초 옥상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오산문화원 3층 실내 공연장으로 장소가 변경되었고, 빗속에서도 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열정은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한발 .
  2.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보호 위한 정책 확대 필요"… 국회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제조산업 현장을 지켜온 도시형소공인 현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해 소공인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언을 제시했다.토론회에서는 소공인들의 열악한 경영 환경과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신미숙 의원은 “경기도는 도 내 제조.
  3. 경기도는 ‘도피처’ 도민은 ‘볼모’?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최근 행보에 대해 많은 도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대선 출마를 위한 준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과연 경기도지사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길일까, 아니면 경기도를 단지 정치적 도피처로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김동연 지사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관세 문제를 논의하며 ‘경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
  4. 화성FC, 지역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축구 꿈나무 육성에 힘쏟는다! 화성FC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화성F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유소년 축구교실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 67명을 선발.
  5. 오산중·고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계왕)는 지난 12일, 오산중학교 강당 및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의 우정을 나누고 동문 간 유대를 강화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졸업 동문과 가족, 지역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