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지혜 후보, 전국 최연소 여성 기초의원 3선 도전 - 관피아로 가득한 오산시의 저격수 될터
  • 기사등록 2018-05-29 09:23:00
기사수정

 


[시사인경제]김지혜 자유한국당 오산시의회 의원 선거 나선거구
(남촌동, 대원동, 초평동) (2-나번) 후보가 지난 19일 개소식을 열고 전국 여성 최초 최연소 3선 기초의원의 도전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개소식에서 남경필 경기도지사와 이기하 전 오산시장 및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장 후보 등과 지지자 300여명은 김지혜 후보의 전국 최연소 3선 시의회 의원을 위해 함께 달려갈 것을 결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 후보는 “8년간 오산시의회 의원으로 일할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저는 시민들이 얼마나 오산발전을 기다리고 계시는지 잘 알고 있고 그 중심의 김지혜가 있을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난 10여년 민주당이 국회의원과 시장을 독식하는 사이 세교3지구 뉴타운 취소, 서울대병원 유치 취소되고 제대로 된 기업이 오산의 한 곳도 유치되지 않아 오산의 경제는 발전은커녕 도태되고 멈춰버렸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계속해 공공기관의 낙하산인사와 관피아로 가득 찼고 수의계약은 30%로 경기도의 1위라는 불명예를 안는 등 행정 역시 마비되고 민주당세력의 의해 장악됐다고 주장을 폈다.

  

덧붙여 김지혜는 지난 8년간 이런 불의에 행정에 맞서 감사원의 낙하산 인사와 행정의 부조리 등을 감사원의 감사청구를 하며 밝혀내며 오산시의 적폐청산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쳤다앞으로 4년 시민들이 귀한 기회를 주신다면 오산시의 낭비되는 예산과 부조리의 맞서 싸우면서 시민의 지갑과 인권을 지켜낼 것이다고 말하며 시민들에게 한 번 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지난 2010년과 2014년 내리 최연소로 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돼, 오산시의회 부의장 등을 역임했었다.

  
민선 7기 전국 동시 지방선거는 오는 24~ 25일 오후 6시까지, 본 후보 등록을 받고 공식선거운동은 31일부터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4043
  • 기사등록 2018-05-29 09:23: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시민과 함께하는 전통문화축제, ‘2025 소사벌단오제’ 개최 평택의 대표 전통문화축제인 '2025 소사벌단오제’가 오는 5월 31일(토) 평택시농업생태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평택문화원이 주최·주관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공연·먹거리·시민경연대회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올해 소사벌단오제는 ▲체험마당 ▲공연마당 ▲먹거리마당 .
  2.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 오산에서 새로운 삶의 전환을 선언하다 8일 오후 4시, 오산신협 본점 3층에서 “먹사니즘을 넘어 잘사니즘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 발대식이 성황리에 개최됐다.이번 발대식은 먹사니즘 전국네트워크가 주최하고, 먹사니즘 오산네트워크가 주관하여 진행된 행사로, 생존의 문제를 넘어서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모색하는 새로운 사회적 전환 운동의 시..
  3.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4.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