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15회 포동청소년 축제
[시사인경제]5월 청소년의 달을 맞이해 지난 26일 포천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주관으로 관내 초·중·고 학생 및 청소년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5회 포동청소년 축제를 개최했다.

지난 12일 치열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20팀 107명의 청소년들은 이날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발휘하고 잠재된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무대를 꾸민 참가자들은 그 동안의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자신의 끼와 재능에 몰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런 무대를 지켜본 관람객들은 그들이 보여준 열정 가득한 무대에 힘찬 박수를 보냈다.

또한 일부 참가자의 프로 못지않은 실력과 퍼포먼스는 현장의 열기를 한껏 고조시키기에 한 치의 모자람도 없었다.

선우담 위원장은 “축제를 통해 청소년들의 숨겨진 문화적 감성과 재능을 다시 한 번 발견할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모두가 하나가 되어 즐긴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들의 뜨거운 열기와 선의의 경쟁을 펼친 가운데 최종결과 대상에는 비트박스 무대를 멋지게 소화해낸 내촌면 거주 김로만 학생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박헌국 동장은 “포천시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인공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활동과 지원을 통해 건전한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해 제15회를 맞이한 포동청소년 축제는 청소년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꿈을 실현하는 열정의 무대로 이어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3973
  • 기사등록 2018-05-28 13:09: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비 내리는 봄날, 음악으로 피어난 따뜻한 순간 지난 5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오산문화원에서 열린 ‘봄! 옥상정원 음악회’가 200여 명의 시민들의 따뜻한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당초 옥상정원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오산문화원 3층 실내 공연장으로 장소가 변경되었고, 빗속에서도 문화에 대한 시민들의 열정은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한발 .
  2. 신미숙 도의원, "소공인 보호 위한 정책 확대 필요"… 국회 토론회 참석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신미숙 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제조산업 현장을 지켜온 도시형소공인 현안 2차 토론회」에 참석해 소공인 보호를 위한 다양한 제언을 제시했다.토론회에서는 소공인들의 열악한 경영 환경과 안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들이 논의됐다. 신미숙 의원은 “경기도는 도 내 제조.
  3. 경기도는 ‘도피처’ 도민은 ‘볼모’?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최근 행보에 대해 많은 도민들이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대선 출마를 위한 준비에 집중하는 모습이 과연 경기도지사로서의 책무를 다하는 길일까, 아니면 경기도를 단지 정치적 도피처로 생각하고 있는 것일까?김동연 지사는 최근 미국을 방문해 관세 문제를 논의하며 ‘경제 외교’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러..
  4. 화성FC, 지역 유소년 축구교실 개최…축구 꿈나무 육성에 힘쏟는다! 화성FC가 지역 유소년들에게 축구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축구 저변 확대를 위해 유소년 축구교실을 개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화성시 관내 어린이들에게 축구의 즐거움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화성FC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올해로 4년째 이어지고 있다.유소년 축구교실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 67명을 선발.
  5. 오산중·고 총동문회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 성황리 개최 오산중·고등학교 총동문회(회장 이계왕)는 지난 12일, 오산중학교 강당 및 운동장에서 ‘한마음 한뜻 체육행사’를 성대히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후배 간의 우정을 나누고 동문 간 유대를 강화하며, 모교 발전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졸업 동문과 가족, 지역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