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부천FC1995, 오는 19일 홈경기서 온세미컨덕터 후원사의 날 개최 - 안태현, ‘온세미컨덕터 페어플레이상’ 수상
  • 기사등록 2018-05-17 14:48:00
기사수정
    부천FC1995, 오는 19일 홈경기서 온세미컨덕터 후원사의 날 개최
[시사인경제]부천FC1995가 오는 19일 서울이랜드FC를 상대로 1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FC1995는 이번 홈경기를 공식 후원사인 온세미컨덕터 데이로 지정하고 임직원을 초청해 ‘아빠와 볼보이’, ‘에스코트 키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이날 하프타임에는 부천FC1995 선수 중 뛰어난 경기력과 경기장 안팎에서의 팀 공헌도가 높은 선수에게 온세미컨덕터가 수여하는 페어플레이상을 시상 한다. 이번 수상자는 팀의 주전 수비수로서 부천 소속으로 50경기 가까이 출장하며 공수 양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안태현 선수다.

그리고 관중들에게 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부천FC1995와 관련된 퀴즈를 푸는 ‘It’s My Bucheon’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여자에게는 웅진플레이도시 4인 가족 이용권과 북부천 나이키 10만원 상품권, 고려호텔 숙박권, VIPS 부천역사점 2인 식사권, 계절밥상 중동점 2인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경기 시작 전 레드박스에서는 임동혁을 비롯한 부천FC1995 선수들의 친필사인회가 진행되고, 부천FC1995의 의료 용품 후원사인 썬시스템즈에서는 스포츠테이핑을 체험할 수 있는 홍보부스를 운영하는 등의 장외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부천FC1995 김종구 단장은 “우리 부천FC1995를 통해서 부천시민 및 팬 여러분이 가족 또는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홈경기에 평소 부천FC1995를 위해 헌신해주시는 후원사 분들을 초대했는데, 그분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FC1995의 오는 19일 서울이랜드FC와의 홈경기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gginews.kr/news/view.php?idx=43018
  • 기사등록 2018-05-17 14:48:0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고>담배로 인한 사회적 비용, 국민건강을 위한 책임 있는 선택 담배는 단순한 개인의 문제가 아닙니다. 담배로 인한 질병과 사망은 사회 전체에 걸쳐 큰 영향을 미치며, 이는 국민 건강과 건강보험 재정에 심각한 부담을 주고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담배회사를 상대로 2014년부터 법적 소송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소송의 핵심은 담배회사가 흡연으로 인한 질병 발생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
  2. 고령자 안전 위협하는 졸속 운행… 일부 기사로 인해 전체 기사 신뢰 추락 오산시를 순환하는 마을버스 53번 노선이 일부 운전기사의 불친절하고 위험한 운행 방식으로 인해 시민들의 불만을 사고 있다. 특히 낮 시간대 버스를 이용하는 고령자와 여성 승객들은 반복되는 졸속 운행으로 인해 신체적 위험에 노출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민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다.오산 마을버스 53번은 원4동, 대원아파트, 성..
  3.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모 의원 발언 논란…사실관계 확인 중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최근 논란이 된 소속 의원의 부적절 발언 의혹과 관련해 "현재 사실관계를 면밀히 확인 중"이라며 신중한 대응을 예고했다.해당 발언은 비공식적인 남성 간 대화 중 나온 것으로 알려졌으며, 정황상 특정 성(性)을 겨냥하거나 명백한 성희롱 의도로 보기 어렵다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이에 대해 국민의힘 측은 "객..
  4. 오산드림봉사단, 저소득층 위한 ‘사랑의 미용 봉사’ 오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오산드림봉사단(단장 최은정)이 오늘도 변함없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오산드림봉사단은 2023년에 결성되어 현재 40명의 단원이 활발히 활동 중이며, 단원들은 강사, 미용사, 기업인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한 달에 한 번, 저소득층을 위한 정기 미용 봉사.
  5. 조명산업 30년 외길, 우직한 장인의 길을 걷는 기업 — ㈜덕영라이트 화성시 양감면 송말길에 위치한 ㈜덕영라이트, 조명업계에서 30년을 묵묵히 걸어온 송기성 대표이사는 요즘처럼 힘든 시기는 없다고 말한다. 그러나 그는 결코 포기하지 않는다. 직원들과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려는 그의 기업가 정신은, 단순한 경영을 넘어 ‘공존’을 실현하는 모습으로 비친다.덕영라이트는 업계에서도 손꼽히는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